본문으로 바로가기

  • 2019.11.16
    가격대가 조금 있는 고깃집이지만 서비스는 내가 가본음식점중에 최고였다. 고기 맛도 정말 최고,,ㅠㅠ
    • 공유
  • 2019.11.14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시술도 너무 예쁘게 잘해주셨어요!! ㅎㅎ
    • 공유
  • 2019.11.14
    진짜 너무 맛있고 서비스가 완전 혜자입니다. 사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보쌈도 고기 잡내 안나고 무김치 등등 너무 맛있게 잘 먹고옴. 재방문의사 무조건 있습니다! 종로 보쌈 골목오면 다른 곳 더 이상 안 알아보고 무조건 흥부가로~!
    • 공유
  • 2019.11.14
    맛있고 깔끔합니다. 단골손님도 많아보였어요. 추천합니다~~
    • 공유
  • 2019.11.12
    예쁘고 다양한 컨셉의 포토존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전시회. 친구, 가족, 연인 누구와 함께해도 좋은 공간.
    • 공유
  • 2019.11.10
    가성비 좋은 이태원 포장마차 컨셉의 포차 술집.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있어서 좋았음. 재방문의사있어요.
    • 공유
  • 2019.11.08
    정말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최고였고 맛있었어요. 사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주방 모습에 믿음직스러웠습니다. 재방문의사있어요.
    • 공유
  • 2019.11.08
    힙한음악이 마음에 들었고 분위기도 좋고 재밌었습니다.
    • 공유
  • 2019.11.05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그만큼 맛있고 푸짐한 안주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크림치즈철판불닭 진짜 강추!!!
    • 공유
  • 2019.10.29
    맛있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던데요?!!
    • 공유
  • 2019.10.23
    맛,서비스 모두 마음에 들었던 곳.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셨다.. 마라탕도 너무 맛있었지만 꿔바로우가 내가 가본마라탕집 중에 제일 맛있었음..ㅠㅠㅠㅠ 그리고 마라탕엔 피쉬볼을 넣어먹어볼것...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ㅠㅠ
    • 공유
  • 2019.10.19
    정말 너무 만족스러워요. 일단 원하던스타일로 결과도 마음에 들고 디자이너쌤도 기술도 좋으시고 서비스도 과하지 않고 딱 편안한 느낌으로 너무 잘 해주셔서 주변에도 많이 추천하고싶어요~
    • 공유
  • 2019.10.05
    맛도 괜찮고 음식점 분위기나 청결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 공유
  • 2019.10.03
    맛도 너무 좋고 사장님도 정말 친절했던 곳이에요! 정말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공유
  • 2019.10.01
    맛이나 양, 가격은 모두 무난한 편이었으나 서비스가 조금 아쉬웠어요.
    • 공유
  • 2019.10.01
    맛과 서비스, 인테리어나 분위기 모두 정말 마음에 들고 음식도 양도 많고 좋았어요!
    • 공유
  • 2019.09.24
    플레터와 칵테일은 저렴한편, 파스타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다. 칵테일 마시러 오기 좋은 곳인듯하다 ㅎㅎ
    • 공유
  • 2019.08.24
    홍대 옷 쇼핑하면 엠플레이그라운드가 떠오를정도로 규모가 크고 피팅룸도 있어서 완전 좋아요
    • 공유
  • 2019.08.17
    색다른 체험 공간으로 실내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낚시카페. 친절하고 유쾌하신 사장님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전혀 지루하지않고 재미있는 경험으로 가족,친구,연인 모두와 함께할 수 있다.
    • 공유
  • 2019.08.14
    평소에 정말 1:1로 메이크업 레슨 받아보고 싶은 마음에 방문했는데,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점검해볼 수 있는 시간이어서 굉장히 유익했어요. 단체 클래스보다 나에게 맞춤식을 추천합니다!
    • 공유
  • 2019.08.14
    만족합니다!
    • 공유
  • 2019.08.11
    위치도 좋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메뉴도 맛있었어요. 그에 비해 가격이 조금 나가서 아쉬웠지만 그만한 값을 하는 것 같습니다~!
    • 공유
  • 2019.08.10
    친절한 서비스와 뛰어난 실력까지 겸비하신 원장님 덕분에 통증 없이 편안하게 왁싱 받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 공유
  • 2019.08.10
    완전 친절하시고 실력도 좋으세요! 게다가 가격까지 저렴해서 ㅠㅠ 진짜 또 방문하고 싶어요~!
    • 공유
  • 2019.08.09
    완전 친절하시고 실력도 좋으십니다.
    • 공유
  • 2019.08.09
    안주와 술 모두 독특하고 개성있으며 심지어 맛과 양까지 갖춘 완벽한 술집. 모던한 인스타감성의 분위기도 좋았고, 무조건 재방문 의사 있다. 완전 만족스러웠다.
    • 공유
  • 2019.08.08
    맥주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고 메뉴들도 모두 퀄리티가 높고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심지어 위치도 역 바로 앞이라서 모든게 완벽했습니다. 재방문의사 있고 만족합니다.
    • 공유
  • 2019.08.07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 ㅎㅎ
    • 공유
  • 2019.08.06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그리고 실력과 서비스까지 갖춘 원장님의 친절함에 감동이었어요. 또 오고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왁싱샵.
    • 공유
  • 2019.08.05
    삼겹살과 떡갈비는 확실히 맛있었다. 그에 비해 가격이 조금 아쉬웠다.
    • 공유
  • 2019.08.05
    굉장히 넓은 내부와 잘 꾸며진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분위기가 한층 돋보였습니다.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좋을뿐더러, 맛도 괜찮고 신선한 사시미가 특히 별미였습니다.
    • 공유
  • 2019.07.26
    진짜 완전 맛있다. 신논현 맛집으로 강추하고 싶음. 분위기나 인테리어도 좋고 서비스도 나쁘지 않았다. 무엇보다도 갈비찜이 확실히 맛있어서 주변에도 추천하고 싶을 정도임.
    • 공유
  • 2019.07.25
    실력이 정말 좋으시고 등관리 정말 시원하게 받고왔다. 마사지 강하게 받는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전 강추함.
    • 공유
  • 2019.07.23
    고기 자체는 맛있고 좋았지만, 예전에 방문했던 성수점과 비교해서 서비스나 전체적인 만족도가 떨어졌습니다.
    • 공유
  • 2019.07.22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화장실도 남여 따로 되어 있고 음료도 맛있었어요. 설명도 잘 해주시고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종로쪽에서 보드게임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로 또 오고싶어요.
    • 공유
  • 2019.07.21
    분위기, 맛,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다. 상수동 데이트 코스로 딱인듯.
    • 공유
  • 2019.07.19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정말 독특하고 좋았다. 자리도 넓고 매장 규모 자체가 꽤 커서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 정말 제격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항아리통생삼겹살이 정말 맛있었고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만족스러웠다.
    • 공유
  • 2019.07.18
    고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직원분이 직접 맛있게 구워주셔서 편했고 서비스가 만족스러웠습니다. 고기와 냉면 모두 정말 맛있었어요.
    • 공유
  • 2019.07.17
    쾌적한 공간과 친절한 서비스, 가격도 저렴하고 완전 만족스러웠던 홍대 보드게임카페.
    • 공유
  • 2019.07.17
    19찬 한정식 가성비가 뛰어난 곳. 집밥느낌이 물씬 나고 푸짐한 한 상에 밥이 술술 들어갔다.
    • 공유
  • 2019.07.16
    정말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가성비 좋은 메뉴들! 맛은 물론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다. 완전 강추.
    • 공유
  • 2019.07.13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그만큼 서비스가 좋고 고기 질이 좋고 맛있습니다.
    • 공유
  • 2019.07.13
    맛과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숙성회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과 나오는 코스 요리 하나하나 모두 정성 가득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 공유
  • 2019.07.11
    라화쿵부 마라샹궈는 제 입맛에 덜 맞는듯 해요 ㅠㅠ 넘 건조한느낌? 마라탕은 맛있긴한데 좀 짜요. 그래도 기본적으로 프렌차이즈인만큼 맛은 있습니다.
    • 공유
  • 2019.07.11
    고기 질이 좋고 밑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습니다. 고기가 정말 맛있어요. 가격 비싼만큼 맛있습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하심
    • 공유
  • 2019.07.09
    메뉴가 독특하고 개성있으며 심지어 맛도있다. 분위기도 좋고 샤로수길의 숨겨진 수제맥주맛집이다.
    • 공유
  • 2019.07.09
    맛도 좋고 분위기나 서비스도 너무 좋았어요. 재방문의사있어요~~~
    • 공유
  • 2019.07.08
    우선 진짜 맛있고 양도 푸짐합니다. 서비스도 좋고 매장 내부도 아늑면서 넓습니다. 밥 무한제공이 정말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완전 추천해요.
    • 공유
  • 2019.07.06
    맛은 당연 최고이며 모든 점이 좋았던 분명한 맛집. 회식 장소, 가족 외식 등 식사모임에 제격이며 밑반찬, 사이드메뉴, 서비스와 친절,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내부 공간, 위치까지 완벽했다.
    • 공유
  • 2019.07.05
    깔끔하고 넓은 매장. 회식하기에도 좋고 점심시간에 들르기에도 좋음. 특히 밥을 셀프로 무료제공하며 세트로 정해진 메뉴가 주문하기에 수월함을 더했다.
    • 공유
  • 2019.07.05
    데이트하기 딱. 친구들과 오기에도 좋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플레이트, 다양한 음료가 만족스러웠음.
    • 공유
  • 2019.07.04
    맛과 분위기, 서비스 모두 좋았습니다. 데이트코스, 소모임 회식 장소로 제격입니다.
    • 공유
  • 2019.07.03
    맛이랑 서비스, 분위기, 접근성 모두 좋습니다. 그만큼 가격이 조금 비싼건 아쉽지만 그래도 그만한 가치가 있으니 회식 모임이나 미팅 장소, 가족 모임등으로 딱 추천할 만합니다.
    • 공유
  • 2019.07.03
    맛도 분위기도 위치도 좋습니다!
    • 공유
  • 2019.06.29
    매직세팅받았는데 정말 만족스러워요.
    • 공유
  • 2019.06.29
    쇠고기타다끼 메뉴가 특히 맛있었고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 공유
  • 2019.06.20
    방 수도 많고 넓은데다가 메뉴도 굉장히 다양하고 저렴한편이라서 정말 만족했어요. 강추해요.
    • 공유
  • 2019.06.20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진짜 맛있습니다. 백탕이랑 마라샹궈의 조합을 추천해요
    • 공유
  • 2019.06.20
    분위기가 진짜 좋아요! 커리도 맛있었습니당. 추천
    • 공유
  • 2019.06.15
    가격도 괜찮고 맛있었습니다!
    • 공유
  • 2019.05.23
    빠르고 깔끔하게 네일을 해주셨습니다. 가격대는 타 네일샵에 비해 조금 가격대가 있는 편인 것 같아요
    • 공유
  • 2019.03.26
    가격도 너무 괜찮고 맛이랑 서비스 모두 너무만족했습니다 ^^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네요 정말 다음에 또 다시 오고싶은 곳이에요!
    • 공유
  • 2019.03.24
    곱창에서 살짝 비린맛이 있긴 했지만..ㅠ 그래도 감안하고 먹을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 공유
  • 2019.03.13
    꼬치전문점이라 꼬치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위생상 별로 좋지 않은것같네요 1인석에 앉았는데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분이 핸드폰만진손으로 꼬치 재료를 꺼내시고.. 요리하시고.. 딱히 보려고했던건아닌데 ..그렇네요..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