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2020.04.03
    사장님 두분 넘 친절하시구요 사진찍을때 포즈도 잘 알려주시고 어색하지 않게 해주세요 사진도 예쁘구요 넘 만족합니다 ><
    • 공유
  • 2020.03.22
    진짜 너무 맛있어요! 사장님이 매일 곱창손질하신다는데 맛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곱 가득하고요 냄새도 안나고 진심 짱맛입니당 사장님도 넘 친절해요 ><
    • 공유
  • 2020.03.18
    고급진 인테리어에 직원분들 다들 친절친절해요 가배 디자이너쌤께 했는데 넘 친절하시고 펌도 예쁘게 잘나왔어요 진짜 전문가 포스 팍팍! 머리 넘 맘에들게 잘됐어요 >< 비싸긴 하지만 재방문의사 200% 입니당
    • 공유
  • 2020.02.26
    양이 적은듯 하나 가격이 착해서 괜찮았어요 곱이 좀 적은듯 했고 염통은 넘 맛있었어요 볶음밥에 치즈도 뿌려주시는데 짱맛!
    • 공유
  • 2020.01.22
    원장님 수기관리 진짜 잘하세요! 아픈곳 쏙쏙 잡아서 잘 해주십니다 상담도 너무 꼼꼼하게 해주셔서 처음부터 믿음이 가더라구요 친절하시고 실력도 좋아서 또 가고싶네요~
    • 공유
  • 2019.03.21
    분위기 고급지고 조용하니 좋아요 음식도 조미료맛 안나고 맛있어요
    • 공유
  • 2019.02.25
    가격대비 소곱창 무한리필 괜찮아요~
    • 공유
  • 2018.12.24
    진심 인생커리입니다ㅋㅋ 탄두리치킨 부드럽고 잡내 1도 없구요 커리도 맛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잘 먹었습니다~!!
    • 공유
  • 2018.12.23
    가격은 착하나 참치라던가 그외 반찬들 퀄리티는 별로였어요ㅠㅠ 튀김은 딱딱하고 오뎅탕은 오뎅이 다 뿔어있고 석화도 오래된듯한... 참치는나쁘지 않았으나 서비스도 그냥 그랬습니다
    • 공유
  • 2018.12.05
    가게가 외부에서 잘 안보여서 그냥 지나치기 쉬워요ㅠ 잘 보고 찾아가세요. 저는 파스타만 2개 먹었는데 파스타 진짜 맛있어요!! 특히 탄탄파스타가 매콤하니 맛있습니당. 하나 아쉬운건 면이 너무 알단테라ㅋㅋㅋ 씹는맛이 좋긴했으나 저는 개인적으로는 좀 더 익힌게 맛있더라구요~~ 가게 인테리어 아기자기하니 넘 예쁘구요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세요~ 재방문의사 200%에요!!
    • 공유
  • 2018.12.03
    일단 처음보는 비주얼에 놀랬는데 육수 한입 먹어보니 세상 맛있었어요. 누룽지에 백숙이라니 생소하지만 먹어보면 감탄나옵니다. 근데 입구에 주차하는데 주인분이신거 같은데 인상 팍팍쓰면서 좀 더 앞으로 빼라고 째려보시더라구요 아니 옆에 차도 없었는데 왜 성질을 내시는건지...초반에 기분 별로였지만 닭누룽지백숙 먹고 기분은 풀렸어요ㅋㅋㅋ 역시 사람이 맛있는걸 먹어야하나봐요. 여튼 서비스는 그냥그랬지만 맛은 최고였어요.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