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2019.10.01
    꽤괜찮은곳 이곳저곳 살펴보는 재미가있는곳  암생각없이 안주많이시켰는데 하나하나 다 양이 많아서 놀랬던곳 정말배부름  분위기도 흥이남 가게안이 단순히 7080이 아니고 그시대의 거리가 가게안에 들어가있는 느낌
    • 공유
  • 2019.06.11
    요새 치킨 가격 생각하면 저렴하고 잘 튀겨졌는데 크림소스가 좀 느끼했다 ㅠ 다른 치킨 시킬껄 생각함. 그래서 별 조금 뺐어여 . 바삭해서 좋았는뒈 ㅠ 가게 분위기가 딱 스포츠 관람하기 좋은 분위기라 대관해서 보기에 정말 좋은 분위기. 개인적으로 프듀 ㅋㅋㅋㅋ도 그런곳에서 보고싶다 생각함 ㅋㅋ
    • 공유
  • 2019.06.10
    마라양갈비꼬치 대박 강추입니다. 진짜 다른곳에서 맛볼수없는 뜯어먹는맛의 양꼬치!! 일반 양꼬치들의 고기도 완전 신선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뭔가 엄청 친절하셨음 ㅋㅋ 양꼬치맛집이고 , 양꼬치 구워지는 기계도 엄청 깔끔하게 잘 유지되어서 맘에 들었음. 마라양갈비꼬치는 정말 가면 꼭 드시길
    • 공유
  • 2019.06.07
    1인 부대찌개 6천원 가성비 쩔고, 맛도 딱 먹자마자 오- 싶게 괜찮고, 밥도 무한, 감자튀김도 무한인점에서 홍대에 이렇게 싸고 맛있는집 없습니다. 깔끔하고 친절하고 짱 좋아요 . 양이 적나? 라고 처음에 느껴졌는데 둘이서 밥세그릇먹고 국물 조금 남았음 ... 최고다.. 홍대가서 싸고 맛나게 먹을때 여기 츄천
    • 공유
  • 2019.06.06
    맛있고 분위기도 좋음. 지금까지 먹었던 똥집중에 젤 맛있었음. 버무린 소스? 가 맛있는듯. 근데 사알짝 비싸게 느껴졌다. 술이랑 같이 먹으면 금액대가 조큼 높아져서 ㅋㅋ 비싼거 시켜먹어서 그런가 똥집좋아하신다면 꼭 가보셔야할듯. 술한잔 기울이기에도 정말 좋은곳임. 약간 안쪽에 있지만 분위기는 최고다
    • 공유
  • 2019.06.06
    음식퀄리티가 좋음. 뭔가 하나하나 다 만든다고 하는데 정말 예쁘고맛있고 깔끔하고 좋음. 술종류가 생각보다 적은건 좀 아쉽지만 나쁘지 않음. 가장 안좋은건 2층에 있다는 점인데. 한번 알게되면 단골될만한 집. 직원분들도 엄청친절하셔서 좋았음.
    • 공유
  • 2019.06.01
    넓고 깨끗해서 좋았음. 나름 방음도 잘되는듯 하여좋았습니다 ! 보유하고있는 영화느 티비프로도 많았고 보드게임은 살짝 부족하긴 했는데 모든것을 커버하는 음식종류가 많아서 맘에 들었어여 ㅋㅋ 이게 또 없으면 섭해가지거 ㅋㅋ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음! 솔직히 그 근처 놀거 없는데 여기서 놀면 딱이다!
    • 공유
  • 2019.05.31
    맛있음 쌈! 혼밥 가능해서 좋음! 1인덕션 1냄비 너무 좋음. 마라탕보다 샤브샤브가 비쥬얼이 헐씬 좋음. 사장님이 깔끔한 스탈이신듯. 가격도 좋고 정말 다 좋은데 ... 나랑 친구가 갔을때 마라탕에 고기를 까먹으신듯하다;ㅁ; 말해야 넣어주시는건가; 방문해서 먹을땐 마라탕에 고기가 없네 원래 없나봐 하고 겁나 맛있게 먹고 왔는데 다른분들 후기에 고기가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고기없어도 충분히 맛있었기에 10점 주고 갑니다!! -ㅁ-//
    • 공유
  • 2019.05.24
    너무 맛잉ㅆ었음. 7천원짜리인데 엄청 진하고 존맛. 양도 많고 엄청 배부름. 만두도 맛있음. 들깨칼국수 먹고 싶을때 여기 갈듯. 국수면이랑 수제비가 진짜 쫀득하고 국물 완전 진함. 인테리어가 옛날식 식당인데 - 신발벗고 들어가 - 맛은 최고임. ! 직원들은 친절하지도 안친절한것도 아님 ㅋㅋㅋ 아, 김치까지 맛있음.
    • 공유
  • 2019.05.24
    맛있엇음. 근데 가게 인테리어가 막 친구들한테 가자가자 해서 갈만한 분위기는 아님. 그래서 서비스 부분 좀 뺐습니다. 배달전문집에 테이블 몇개 가져다둔 느낌? 사장님도 포장이나 배달전문이라고 말씀하시더라구여. 근데 주위 주민들은 술한잔 먹으러 자주 오시는것 같았음. 밑반찬이 엄청 푸짐하고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심. 처음 전화통화 했을땐 화나신줄 알았음; 그래서 그냥 가지말까 불친절한 곳인가 하다 방문했는데 분명히 말투는 같은사람 맞는데 엄청 친절하시더란... 이런게 츤데레인가?; ㅋㅋㅋㅋ 만족하고옴
    • 공유
  • 2019.05.23
    맛있음. 초벌되서 나와서 불맛도 있고 간도 짭짤하니 괜찮음. 약간 오징어 향도 나고? 근데 뭔가 탄것과 잘구워짐의 경계라서 사람에 따라 호불호 갈릴수도 있을거 같기도 함 ㅋㅋ 난 대만족 가격도 적당한것 같고 양도 나름 푸짐 ! 그냥 깔끔하게 곱창 딱 먹고 싶을때 좋을듯. 서비스는 그냥저냥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는데 초벌할때 연기가 가게안에 자욱해져서 별 쬐끔뺌 - 만족적 맛이씀!
    • 공유
  • 2019.05.18
    옛날 스타일의 식당인데 뭔가 그래서 느낌있고 좋았다. 닭갈비가 맛없는건 아닌데 또 막 특별하게 맛있는건 아니라서 , 그냥 무난한 스타일의 닭갈비가 땡긴다면 방문하는게 좋을듯. 그래도 양은 푸짐해서 배부르고 맛나게 먹었음. 동치미가 맛있고, 볶음밥도 맛있다! 뭔가 더 맵거나 더 감칠맛이 있음 좋겠는ㄷ 이정도 가격엔 그래도 꽤 상타치?
    • 공유
  • 2019.05.11
    좋으 맛이었음! 근데 뭔가 조명이 왤케 노란지... 셀카는 못찍을듯; ... 고기도 맛나게 안나오는 느낌; ㅋㅋ 숯이 엄청 쎈데 더움 ㅋㅋㅋㅋㅋ =ㅁ= 잘 구우셔야 합니다!
    • 공유
  • 2019.04.29
    먹은곳들중 제일맛있고 제일싱싱하게 그 재료들이 관리되고있었다 감동 마라샹궈 마라탕 둘다아주좋았음 앞으로 여기다니기로함 맛있게먹고 왔어열! 위치도 짱좋아서 친구한테 여기로오라고하기 좋았음
    • 공유
  • 2019.04.28
    괜찮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건물 자체가 깔끔해서 잘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 피자나초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놀 토마토 페이스트 뭐 쓰시는지 궁금 ㅋㅋ 치즈도 엄청 올려주시구여. 코젤다크도 맛나게 마시고, 칵테일이 너무 예쁘게 담겨 나오더라구여. 테라스 자리 앉으면 최고. 여름에 운영된다는 루프탑도 궁그미
    • 공유
  • 2019.04.27
    체인점. 가장 무난한 맛의 입문용으로 좋은 마라탕집이 아닌가 싶다. 극맛집은 아니더라도 적당한 퀄릿 적당한 가격 그런 느낌! 상암mbc점은 무엇보다 겁나 넓어서 이점은 최고! 간혹 마라탕집들중에 테이블사이가 엄청 좁아서 불편한곳이 많은데 여긴 너무 최고! 쾌적! 꿔바로우는 정말 맛있었음 ㅋㅋ 떡인줄 ㅋㅋ 양도 정말 많았다!
    • 공유
  • 2019.04.24
    맛있음. 친절하고 좋았음. 원래 일식좋아하는 지라 도시락에 담겨만 있을분 맛난 일식이다라는 느낌 받았음. 다 좋은데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재료소진이 되면 문을 닫는데 이 경우가 많았던거 같음;ㅁ; 저녁은 미리미리 예약이 좋을것 같아요!
    • 공유
  • 2019.04.21
    맛있음 . 분위기도 좋음. 음료는 저렴한데 와플이 쬐에끄 비싸다. 근데 친구가 요새 와플 다 이정도 한다더라... 몰랐네 ;; 진짜 맛있고 겉은 바삭 안은 쫄깃, 뿌려진 크림이며 발라진 잼들도 다 맛있었음. 매장분위기도 좋아서 여타 그냥 카페가느니 여기를 카페처럼 이용할듯. - 위에말했듯이 음료도 저렴하여 - 근데 막상가면 와플도 먹고 싶겠지 ... 와플맛집이긴함
    • 공유
  • 2019.04.21
    점심런치가 굉장히 쌈. 강남역에 5천원 미만 식사 하기 힘든데 여긴 있음. 훠궈는 비쥬얼이 엄청 좋은그릇에 담겨 나오는데 먹어보진 못했고, 양꼬치는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고 적당했음. 숯을 조금 줘서 굽느라 좀 시간 걸렸는데 추가해달라고 하니 추가해주셨음. 분위기가 완전 그냥 펍인데 양꼬치 훠궈 팔아서 신기했음.. 매장도 깨끗하고 좋았음. 맛은 기본은 하고 분위기가 좋은곳
    • 공유
  • 2019.04.19
    재밌었음 나름 테마에잘녹아든 문제들도 좋았음 좀 시간잡아먹는어려운문제가있어서 힘들었음. 일단주차되고 무료주차3시간! 해피타임 시간 방탈하면 엄청저렴해져서좋음
    • 공유
  • 2019.04.17
    맛있음. 집밥 느낌남. 집밥 중에서도 좀 메인요리 근사한 집밥? 등뼈김치짐 먹었는데 엄마가 해준밥 같았음. 근데 예쁘게 차려진? ㅋㅋ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오는데 ... 직장인들이 저녁먹으로 오는 이유가 있겠다 싶었음.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그런 느낌 지하이고 약간 좁은거 빼곤 대만족!
    • 공유
  • 2019.04.15
    맛있음. 아기자기함. 귀여움. 다양한 식사빵류가 있어서 좋았음. 디저트류도 있음. 100% 호밀빵이나 통밀빵등을 만날수 있어서 좋았다. 작지만 내실있는 그런 빵집!! 들어가면 빵만드는 오븐같은게 보이는 반오픈주방 형태라 좋았음. 직원분도너무 친절. 비건빵이나 비건샌드위치가 있는것도 너무 좋았음!
    • 공유
  • 2019.04.13
    좋음! 오며가며 볼때 카페인줄 모르고 펍인줄 알았는데, 되게 일찍부터 문여네- 생각했었는데 카페메뉴도 하고 있었음. 저녁에도 카페메뉴 시키는거 가능! 좋았음. 그리고 뭔가 힙한 느낌이라 카페메뉴도 간단하게 나올줄 알았는데, 막 꽃올려지고 아기자기하고 본격 카페메뉴! 이런느낌이라 너무 좋았음. 공간이 꽤 넓어서 나중에 여기 빌려서 파티해도 좋겠다 이런 생각 했음. 카페메뉴 구성도 꽤 좋고 예쁘게 나오는편!!! 망설이지말고 들어가보기!
    • 공유
  • 2019.04.13
    왠만한 꽃집은 꽃상태는 다 좋다. 리라플라워는 약간 더 싱싱한 느낌이 있음. 그리고종류도 많이 가져다 놓으시는 편. 일단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원하는대로 꽃다발 만들어드림. 요게 좀더 쉽게 다가가는 느낌? 다른 꽃집은 무슨꽃무슨꽃으로 만들어주세요 라고 해야한다면 여긴 노랗고 귀여운 느낌나는 꽃다발을 갖고픈데요. 아니면 브라이덜샤워할때 쓸만한 꽃다발을 찾는데요 해도 원하는 느낌으로 딱딱 만들어주실듯한 친절함 -ㅁ-/
    • 공유
  • 2019.04.13
    친절하고 섬세하고 너무 좋았는데, 오늘 햇빛에서 보니 기포가 ㅠㅠ 5개중 한개는 살짝 뜨려고 하는듯 하지만 일단 디자인이나 기타 다른건 맘에 들었음. 일단 무엇보다 역이랑 가까워서 좋았다. 원장님이 안해서 그런가;
    • 공유
  • 2019.04.10
    홍대 마카롱 만들기 체험 하고 옴. 5만원인데 만들면서 몇개 집어먹었음에도 챙겨온게 14개~15개 정도 되는듯. 원데이클래스가 아니라 체험이라서 레시피는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만들다보면 어차피 집에서 못만드는구나 하고 알게되서 필요 없었음. 가루체치는것부터 머랭만들기부터 마지막 포장까지 전과정을 직접 해 볼수 있는지라 느무 재밌음 마카롱 좋아하신다면 강력추천드림. 마카롱잘알이 되는 차안스! 판매되는것처럼 낱개포장 해주시기 때문에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너무 좋다!
    • 공유
  • 2019.03.28
    존맛 돈코츠쿄카이야사이 먹었는데 야채주제에 너무 맛있어서 깜놀. 돈코츠라면 호불호 갈리는 부분이 있는데 그부분을 잡은듯한 느낌 이건 싫어할 수 없다. 너무 맛있음. 근데 가게안에서 무침소스? 란걸 파는데 그게 부추무침 소스인지 ...그건 좀 별로던데; 암튼 라멘 맛은 진짜 맛있어요. 깜놀함 단골각
    • 공유
  • 2019.03.25
    너무 예쁜 매장. 각 지점별 세션 공유되는 점도 좋았음. 가격은 냉각사우나가 뭐 다 이런 가격이니 ㅎㅎㅎ 추가세션 있는 패키지 구성은 맘에듬.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되는 매장이라 계속 다니기 좋음 친절했음
    • 공유
  • 2019.03.23
    맛있음. 맛있는데 칼국수가 더 맛있다고 느껴버림ㅋㅋㅋ 가격대비 훌륭한 편이긴 한데 소스가 좀 달달한 편이라 매콤한게 땡겼음. 주먹밥도 샌드위치도 셀프라 맘껏 가져다 먹을수 있어 좋았고 친절하고 셀프바도 깔끔하게 운영되서 좋았음. 칼국수 주먹밥 샌드위치 등갈비까지 먹으면 엄청 다양하게 먹은 느낌이라 포만감은 쩜. 등갈비 소스만 좀만 더 달거나 맵거나 불맛이 나면 맨날 갈듯 . 고기자체는 부드럽고 냄새안나고 느무 맛있음. 일단 가서 소스맛보고 취향에 맞으면 맘껏 먹고, 아니면 소스 좀 덜묻게 해서 먹음 됨 ㅋㅋ
    • 공유
  • 2019.02.22
    분위기도 너무 좋고 가성비도 쩌는듯 . 완전 비싸보이는 일식식당이였는데 점심정식 c코스 25000원짜리는 먹어볼만하고 또 양도 푸짐하고 너무 좋았음. 나중에 b코스 좀더비싼것도 먹어보러 갈듯. 개별룸형식이라 가족기리 방문해서 고급스런 한끼 먹기 좋을듯 합니다. 그 드라마 같은데서 고급 일식집에서 배우들 만나잖아여. 그 느낌을 저렴하게 느껴볼수 있음. 물론 실제로 엄청 비싼 숙성회도 판매하는 곳이지만 판매하는 음식들의 가격대가 넓어서 방문하기좋음!!!!
    • 공유
  • 2019.02.21
    엄청 큼. 진짜 큼. 왠만한 대인원은 다 수용가능함. 이게 정말 최대 장점인듯. 안주나 술은 쏘쏘인데 ,손님이 많을수록 재밌어지는 매장일듯함 ㅋㅋ 저 멀리 술게임하는데 재밌어 보이더란. 치킨은 진짜 맛있었고 오뎅탕은 쏘쏘 였음. 끓이면서 먹으면 좋은데 뭔가 약간 밍밍했고 ..... 하지만 치킨이 커버쳐주었음. 직원분들 서빙도 매우 빠르고 만족적. 일단 커서 대형인원이 어디가지.... 할땐 여기인듯
    • 공유
  • 2019.02.21
    맛있음. 수제맥주가 진짜 맛있음. 내취향. 이벵으로 수제맥주 2700원할때 자주 가야징. ㅋㅋㅋㅋ 여기 직영점으로만 운영하는 매장들인데 그래서 아마 어딜가나 맛은 똑같을거 같은데. 이 지점 매장은 천장이 너무 예쁨. 분위기가 좋아요 !
    • 공유
  • 2019.02.21
    좋앗음. 기본 4만원이라 나름 저렴한 편이고, 그 외에 추가되는 형식, 자개네일받고 았는데 직원분도 친절하고 좋았고,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았음.
    • 공유
  • 2019.02.16
    대박 맛있음!!! 태국을 안가봐서 현지 맛인진 모르겠는데 정말 맛있음 갈비쌀국수는 정말 새로운맛!!! 베트남쌀국수만 먹던 나에게 새로운 맛! 만약 먹어보고 입에 좀 안맞다? 싶으실땐 앞에 놓인 피쉬소르른 넣어주시길!!! 팟카파오무쌉은 정말 한국 제육볶음 느낌으로 ㅋㅋ 대중적인 그런맛! 너무 맛있음! 밥양지 정말 많아서 다먹으면 너무 배부름!! 팟타이는 ...... 음 제취향은 아니였어여 ㅋㅋㅋ 맛없는건 아니였지만 ㅋㅋㅋㅋ 암튼 쌀국수는 먹으러 또 갈것입니다
    • 공유
  • 2019.02.13
    수제맥주도 맛있었고 수제피자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뭔가 대화하기 편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과하지도 않고 없지도 않은 적당한 인테리어에 뭔가 좋았음. 가격은 살짝 있는 편인듯 아닌듯 한데 상암동인거 감안하면 저렴한편에 속할지도. 운좋으면 연예인 만날수도 있음. 저는 그랬네요 ㅋㅋㅋ 신기했다아아아아
    • 공유
  • 2019.02.01
    맛있음. 돌솥밥에 추어탕 구성 8천원이라 만족! 밑반찬들도 매우 깔끔. 뭔가 골목안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숨은 맛집 같은 느낌이다. 그럼에도 안쪽에 남녀 구별된 화장실과 깔끔함이 매우 만족! 처음 먹었을땐 약간 흙내음 같은게 나는 느낌이기도 했는데 산초가루 뿌리고 먹으니 싹 사라짐. 완전 걸죽하고 레알 갈아넣었다는 느낌이라 너무 맛있었습니다. 맛있고 든든한 한끼! 추어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고고싱
    • 공유
  • 2019.01.26
    맛있었음! 숙성고기가 맛있는건 알고 있었는데, 요런 숨은 골목 맛집에서 먹는 기분은 또 달랐고, 연탄으로 구워서 그런지 겉이 바삭한 느낌까지 들어서 개인적으로 개취의 삼겹살을 만나고옴!! 고기도 좋은걸 쓴다는게 바로 보이고, 일단 숙성되어가는 돼지고기가 수조안에 있어서 ㅋㅋ 눈길을 사로잡았음! 내가 먹는 고기 진짜 가게내에서 저렇게 숙성되네- 이런느낌? 가게위치가 골목 안쪽이라 아쉬운데 요것도 또 나름의 장점이 될수 있어서 괜찮은듯. 고기자체는 진짜 맛있으니 꼭 찾아가서 드셔보시길!
    • 공유
  • 2019.01.20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다! 일본라멘은 이런 분위기에서 먹어야 함!! 자동주문방식이라 편하기도 하고, 만들어지는거 바로 옆에서 볼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 맛도 최고임. 츠케멘도 맛있고 인생라멘도 정말 인생라멘이다. 국물까지 완샷함 단골이 많은 매장인데 왜그런지 알수 있는 부분! 나도 단골할거임. 입장하면 직원분이 어떤 손님에게 아 오셨냐고 막 인사도 하시던데 이런 살가움이 있는곳 ! 맛달걀과 차슈 꼭 추가해드세용
    • 공유
  • 2019.01.20
    순대국집가서 감자탕 먹음. 맛있는편인데 순대집에서 먹은 감자탕치고는 상타치고 감자탕전문점이랑 비교하면 아쉽고 ㅋㅋ 뭐 그런??? 딱 아- 감자탕 먹고 싶다 해서 먹을때 아- 잘먹었다 할수 있는 평균적인 그 감자탕의 맛임!!!! 구지 따지자면 맛있는편! 소주랑 맥주 할인해서 겁나 싸니까 어여 가세여
    • 공유
  • 2019.01.19
    사장님친절하심. 사실 다른곳에서 원데이클래스 해봤었는데 완전 차원이 달랐다. 똑같은 1:1인데 ... 설명도 더 친절하시고 꽃 설명도 이런저런 꽃에대한 잡다한 얘기도 해주시고 ... 진행하는데 클래스내내 바로 옆에 붙으셔서 이런저런 조언도 해주시고 ... 사실 꽃꽂이 감각이 1도 없는 그냥 보는거 좋아라 하는 닝겐이였던지라 엄청 망설이고 멍때리는 내 성향 파악하셔서 쓱쓱 진행해주심. 결과물도 대만족. 매장도 너무 예쁨 대만족!
    • 공유
  • 2019.01.15
    동대입구역에 요런 고기집 잘 없는데 있어서 고마움! 가격 고기질 무난한편! 직원분이 친절하심!! 근처 직장인분들의 단골집으료 애용되는듯한 느낌이라 신뢰도 상승!!! 점심특선이 있어서 점심을 해결하기에도!! 저녁에 회식으로 고기먹기에도 좋은곳입니다! 고기집 하면 딱 생각나는 그런 분위기라서 만족스러웠어요!! 전 닭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불맛나서 대만족 하고 왔습니다!!
    • 공유
  • 2019.01.12
    강남에서 오래된 네일샵이라 들었는데 그만큼실력이 있는듯 ! 케어를 너무잘해주셔서 아프지도않고 너무깔끔히 잘됨 무광네일했는데 가장자리부분도 너무깔끔히 발라져서 기분좋음 취향것 조절해주시고 적절히 추천도 해주셔서 너무기분좋은시간보내고옴 위치도최고좋다 강남씨지뷔 2층!
    • 공유
  • 2019.01.10
    이름답게 치킨이 맛있다! 직원분이 친절하다! 분위기가 좋다! 치킨플래터 구성이 좋고 가격도 좋다! 치맥이나 치콜 땡길땐 수비드치킨갈거 같음! 합정에서 술한잔 떙길때 치맥떙길때 요기가 좋을듯. 일반 호프집이나 이런곳보다 분위기도 훨씬 좋고 치킨 자체도 맛있고 가성비도 좋은듯!
    • 공유
  • 2019.01.09
    홍대 코인노래방 다녀본곳들중에서 제일 깨끗하고 넓직해서 좋았다. 마이크나 리모콘마저 깨끗함 . 냄새도 1도 안남. 코인노래방이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는데 여기 가보고 오, 체인점은 좀 다른가봐 라는 생각이 들었음. 룸타입도 2종류이고, 헤드폰전용방 스탠드마이크 전용방도 있더란. 복도도 넓음. ! 추천!
    • 공유
  • 2019.01.04
    분위기 좋은곳이였음!! 사실 가게 내부보단 루프탑이 예쁘더란!!! 음식도 나름 괜찮았는데, 가격대비 생각하면 좀 아쉽고, 하지만 어차피 분위기 먹으러 가는곳인지라 ㅎㅎㅎ 딱 이상적인 루프탑이여서 연남동 루프탑에서 뭔가 먹거나 마시고 싶으실때 좋을듯! 술집으로 운영되던 저녁에 방문했는데 낮에 카페로 방문해보고 싶었음 'ㅁ'///
    • 공유
  • 2019.01.01
    완전 넓고 책상태도 좋고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따뜻해서 좋았음. 가게 이름처럼 딩굴딩굴하기에 너무 좋았음 음료도 양을 엄청 많이 줘서 깜놀. 홍대 갈때 시간될때마다 들려볼 예정!!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너무 좋았다!!!
    • 공유
  • 2019.01.01
    피자가 정말 맛있었다. 사이드메뉴도 굳굳 추운 겨울이라 루프탑에 올라가서 보진 못했지만, 루프탑이 정말 예쁘긴 하더란. 무엇보다 여긴 가게가 너무 예뻐서 방문해서 커피한잔만 마셔도 분위기 좋은곳. 피자가 맛있어서 정말 좋은곳.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ㅇㅋㅇㅋ 인곳!!!! 가격은 내기준 조금 나간다 생각했지만 셋트메뉴로 먹으면 괜찮음!
    • 공유
  • 2018.12.31
    약간 가게가 좁지만, 지금까지 다녔던 마라탕집들중에서 제일 저렴했음, 하지만 맛은 좋았음!!! 혼밥하러 오는 사람들도 있긴 했는데, 혼밥하기 좋은 메뉴들이 많았음. 쌀국수 같은 경우엔 마라탕 맛도 나고 쌀국수 맛도 나서, 마라탕 첫 시작하시는분들께 좋은한그릇이 될거 같음. 양이 많음 .... 배불러 죽는줄 알아따 !!!
    • 공유
  • 2018.12.30
    분위기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았음. 사실 술을 많이 못마시는 편인데, 맥주 마시고 싶어지는 분위기가 되었음. 어둡지 않고 밝은편이고 꽤 넓고 공간분리가 좀 되어있는편이라 친구랑 대화하며 마시기 좋았음. 닭도리탕이 맛있는데 매웠음 ㅋㅋ 양이 진짜 많아서 가성비 갑임. 밥 비벼먹어야되나 생각함 .... 옆테이블도 무슨 매운족발 시켰는데 정말 맵다 하였음 ㅋㅋㅋ 음식 매운걸 잘하시는듯 ㅋㅋㅋㅋ 매워서 계속 술이먹히는 그런집 ! ㅋㅋㅋ 빨간거 시키셨으면 하얀거 같이 시켜서 같이 드시길! 저희는 야채전과 시켜서 함게 먹었음!!!
    • 공유
  • 2018.12.30
    믿고가는 마라탕집. 너무 맛있습니다. 사장님인거 같으셨는데 남자분도 친절하셨음. 처음으로 미니전 먹어봤는데 미니전도너무 맛있더라구요. 전 오리지날 먹음. 마라탕과의 궁합도 좋음. 안매운 맛으로 하려니 완전 백탕이라고 하셔서 오리지날 선택했는데 맵지도 안맵지도 않은 딱 좋은 맛이였습ㄴ다! 날 추운 요새 뜨끈한 탕 먹고 싶을때 신룽푸마라탕 ㄱㄱ
    • 공유
  • 2018.12.29
    정말 맛있고 푸짐햇다. 상이 셋팅되자마자 오- 소리 나옴. 동동주가 엄청 달고 맛있었음 ㅋㅋ 식단 구성이 잔치상 같아서 뭔가 좋은 한상 받아먹는 느낌이라 좋았음. 상다리 부러지게 라는건 이런거! 여타 한정식집들은 화려하거나 담음새 좋게 나오는게 대다수인데, 여긴 백반과 한정식의 사이랄까. 옛날 명절날 상이나, 혹은 사극에 나오는 그런 잔치상 같은게 생각났음 가게분위기도 나름 괜춘. 아쉬운건 담아져 나오는 그릇정도? ㅋㅋ 하긴 그릇이 좀더 예뻤으면 이 분위기 안났을지도. 개인적으로 추천함. 편하게 맛나게 먹을수 있는 한정식집!
    • 공유
  • 2018.12.28
    저렴한 가격에 좋은 고기 먹고 온듯!!!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옴!!! 딱 필요한것만 파는 가게인듯한 느낌!!! 장어세상의 별관인데 숨은 맛집 찾아가는기분이라 더 재밌었다. 위치때문에 ㅋㅋ 너무 잘나가는 형때문에 빛을 못보는 동생느낌!!! 여기 꽤 괜찮은데 꼭 한번 가보시길! 아 고기는 확실히 한돈 돼지고기가 맛있더란 9900원짜리! ㅋㅋㅋ
    • 공유
  • 2018.12.23
    맛있음. 양꼬치 좋아해서 이곳저곳 다니는데 확실히 어린양고기 쓰시고 좋은고기 쓰시는것 맞는듯. 그냥 양꼬치 양갈비며 다 맛있었지만 여기서 처음먹어본 마라양꼬치라는게 정말 의외의 맛이라 좋았음. 마라양꼬치 먹으러 또갈듯. 마라양꼬치는 손이 한번 더 갈것 같은데 가격은 일반 양꼬치랑 같았음!! 양꼬치 굽는 기계가 더럽게 관리되는곳이 많은데 여기는 정말 깨끗하고 어느하나 고장난곳 없이 잘 돌아갔고, 기본찬도 나쁘지 않았으며 가게분위기도 좋았음. 여기서 동창모임 하시는분들 봤는데 분리된 룸은 없지만 꽤 괜찮아 보였답! 처음가시는분은 셋트 시키시고, 좀 시켜보셨다 하시는분은 양꼬치단품, 고수가되신다면 이 가게의 다른 요리류도 시켜먹어 보세여!! 종류가 다양!
    • 공유
  • 2018.12.20
    감옥의방 탈출성공! 꼬아두지않고 직관적인 문제들이라 머리아프지않고 좋았는데 문제수는 지~~~인짜 많았어요ㅋㅋ 끝이안남ㅋㄱㅋ 하지만 푸는재미가있어서 끝까지 재밌었어요! 구성도 좋고 구조도좋고 중간중간 직접만드신듯한 서프라이즈 스타일의 영상도 재밌었습니다ㅋㅋㅋ 초보자분들껜 다양한스타일의 문제맛보기와도전! 좀해보신분들껜 푸는재미가있는방!
    • 공유
  • 2018.12.20
    진짜진짜진짜 너무 맛있게 먹은집, 직접 구워주셔서 편한집, 분위기 좋은집! 고기집인데 느낌있고 밝고 좋았음. 고기질도 좋았고 맛있었음. 고기와 함께 나오는 밑반찬들이 너무 좋았음. 항정살이랑 삼겹살 먹었는데 삼겹살이 더 맛있더란 ㅋㅋㅋㅋㅋ 다음에 가면 목살 먹어볼 예정!!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고기면 저렴한것 같고 개인적으론 너무 만족스러워서 돼지고기 구워먹고 싶을땐 여기갈듯 .. 사이드 메뉴중 김치찌개 꼭 드셔보세요. 김치찜 같고 완전 푹 끓인 사이드 메뉴스럽지 않은 찌개였음
    • 공유
  • 2018.12.19
    고양있어 힐링되고 춥거나 미세먼지 많은날 들어가서 시간대우기 좋은곳. 왜인지 만화방의 라면은 맛있다. ㅋㅋㅋㅋ 고양이들이 날서있지 않고 조용조용 착하고, 만화책 읽다가 훅 다가오는 고양이들땜에 놀랄수도 있음 ㅋㅋㅋㅋ 만화책방 좋아하시는데 고양이도 좋아하신다면, 여긴 정말 최적의 장소. 뒹굴석도 생겼던데. 사실 전 그 뒷쪽 독서실처럼 생긴 좌석이 더 좋더란!
    • 공유
  • 2018.12.17
    너무 맛있고 푸짐한 느낌!! 셋트구성이 너무 좋아요. 점심셋트는 안먹어봤지만 구성이 좋음. 늦은시간이였는데 손님들이 많았던걸 봐서 맛집이 맞는듯. 가볍게 술자리 하러 오시는분들도 계셨음. 가격대비 맛이 좋았고, 늦은시간까지 하기 때문에 솔직히 근처 마트가는것보단 여기 가서 포장해오는게 후얼씬 나을듯!!!! 추천!
    • 공유
  • 2018.12.16
    진짜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임. 젤 싼 매뉴 6000원이라는 가격에 너무 맛있게 잘 나옴. 살짝 골목에 있어서 왠지 숨겨진 골목맛집이란 느낌도 들고, 가성비갑인 식당. 친구들이랑 내가 쏠께 하고ㅋㅋㅋㅋ 하고 가기에도 만만하고, 숨은맛집 알려드림 하고 데려가기도 좋음. 가격대비 훌륭한 맛. 분위기도 옜날 생각나고 좋았음. 홍대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너무 감사할 정도!!!!
    • 공유
  • 2018.12.16
    방탈출 카페치고는 저렴한 가격이고 할인혜택도 많아서 여러테마 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아요. . 테마도 종류가 많고 나름 상타치이나. 난이도가 엄청 있거나 꿀잼까진 아니여서 ... 방탈출 많이 해보신분들에겐 꿀잼보다는 가볍게 즐길거리, 처음 해보신분들에겐 입문용으로 괜찮을듯 합니다!
    • 공유
  • 2018.12.16
    9900원에 미스터피자 피자뷔페라니 가성비 갑인듯!!! 사실 다른 여타 피자부페들처럼 다른 음식들이 화려한건 아닌데, 본연의 피자맛을 집중할수 있어서 좋았음. 엄청 먹고 나왔는데 부대낌 없이 속이 편했는데, 매장 곳곳에 붙어있던 천연발효종 도우의 힘인가 싶고 ㅋㅋㅋㅋ 아무튼 이대 근처가게된다면 여기를 또 갈거임. 맛있었고 속도 편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좋았음. 피자도 빨리빨리 새로 나와서 최고였답!
    • 공유
  • 2018.12.10
    맛있음!! 이 근처 지역에서 요렇게 맛있는 삼겹살 파는곳은 없을듯!!!숙성된 고기맛도 잘 느낄수 잇고, 곁들여져서 나오는 반찬 구성도 너무 좋음!!!! 근처에 요런게 생겨서 너무너무 기쁘돠아아아아 ! 차돌박이 된장 술밥이던가 그런 메뉴가 있는데 정말 술을 부르고 계속 땡기는 맛임. 별거 없는데 너무 맛있어서 두번시켜먹음. 숙성 돼지고기랑 차돌박이 술밥 추천드려요!
    • 공유
  • 2018.12.07
    맛있음! 가게 찾아갈대 조금 헤맨거 말고는 분위기도 음식도 친절도도 다 좋았음!!! 크림소갈비찜 정말 맛있었음! 매운맛 고민할때 요런저런 설명 해주시는것도 감사했음! 강남에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입구가 특이해서 ㅋㅋ 정말 숨겨진 맛집 찾은 기분이였음!
    • 공유
  • 2018.12.07
    꾸덕 달달 큰 쿠키를 먹고 싶을때 여기만한곳이 없을듯!!! 너무 맛있었고 매장 분위기도 너무 좋았음!!! 갔을때 매번 쿠키가 달라진다는건 좋은점이자 단점일수도 있을듯. 누텔라가 들어간 쿠키는 꼭 드셔보시길! 정말 맛있음!!! 가끔 요런걸로 기분낼때 너무 좋음!!
    • 공유
  • 2018.12.07
    맛있었음. 근데 막 엄청 특별하게 우아는 아니였는데 좋았음. 해쉬브라운 들어간게 너무 좋았음. 가게 분위기가 좋긴한데 사진찍기는 힘들었음. 하지만 예쁨! 이런 느낌의 가게 좋아하시는 분들 좀 계실듯함. 직원분들이 친절했음.
    • 공유
  • 2018.12.07
    진짜 맛있음! 지금까지 먹은 베트남 음식점들중에서 가장 나은듯! 반미로 유명해진걸로 알고 있는데 다른음식도 다맛있음. 더 시켜먹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렀음. 진짜 뭘시켜도 다 맛있으실듯. 베트남음식 먹고싶다고 하는 주위사람 있음 여기로 다보낼꺼임
    • 공유
  • 2018.12.05
    마라향궈를 처음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좋았음!!! 가게도 깔끔하고 위치도 좋았는데, 직원분 말을 살짝 못알아들었다; ㅋㅋㅋ 소통이 안되는건 아니고 내가 그냥 혼자 당황한듯; ㅋㅋ. 실제로 우리빼고 손님들이 거의 중국분들;; 레알 현지의 맛이구나 했음. 거부감없이 입에 잘 맞는맛. 원하는대로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고, 다음에 가면 탕수육도 먹어볼 생각!!!
    • 공유
  • 2018.12.03
    너무 맛있고 너무 예쁨!!! 뚱카롱에 질려서 담백한 마카롱 찾아다니다가 ... 구름모양이 사로잡음 ㅠㅠ 색도 예쁘고, 필링도 진하고 내공있는게 느껴짐. 카페분위기도 너무 좋고, 마카롱말고 다른 제품들이며 .. 사장님의깔끔함과 센스를 느낄수 있었음. 다음일정때문에 테이크아웃만 하고 나왔는데 다음에 갔을땐 커피시켜서 시간 보내고 오려함. 케이크도 실물로 보니 너무 예쁘더란...... 여기 진짜 맛있어요 마카롱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 공유
  • 2018.12.03
    최근 생긴 곳인듯. 최근테마답게 요새 트랜드를 잘 잡은 방탈출 테마였음. 악몽 공포테마 했는데 ㅋㅋㅋㅋ 무서웠고 깜놀했고 잘만들었다- 라는 생각이 들었음. 좋은 장치구조도 있엇고 , 분위기도 정말 잘 잡았고, 적당히 치고빠지는 무서움 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깜놀해서 신림이 떠나가라 소리질렀다 ㅋㅋㅋㅋㅋㅋㅋ....... 잘만들고 재밌는 방탈출 느낌!
    • 공유
  • 2018.12.02
    처음엔 포켓몬그림같은거 보고 그냥 귀여운거, 예쁜거에 치중한 마카롱집인줄 알았는데. 내공있는 집이였음 . 꼬끄가 진짜 부드럽고 필링이 과하지 않는 단맛이라 어울러짐이 좋았음. 티라미수는 먹기 좀 힘들었지만, 그외 다른 마카롱들은 진짜 너무 맛있었다. 사장님이 열심히 하시는 모습도 보이고 좋았음. 내공있는집 만난 느낌!
    • 공유
  • 2018.12.01
    좋았음! 생각보다 편안한분위기였고 처음에 이것저것 말해주시는데 소오름;;;; ㅋㅋㅋㅋ 아... 내인생 심란한다 ㅋㅋㅋ 고민있으실때 가보심 좋을듯!
    • 공유
  • 2018.11.30
    맛있음! 한식인데 한식치고는 특이한느낌? 고급진느낌이다. 솔직히 가격대비 너무 고급진맛임. 화이타랑 숙주볶음면 강력추천함. 반셀프 방식이라, 음식받아오고 다시 가져다놓고 이방식 싫어하시는분께는 비추. 맛만보고 다녀오세여 불맛나는 한식!
    • 공유
  • 2018.11.26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식당이 커서 단체인원이 방문할수 있어서 넘나 좋은듯. 헌데 단둘이 간다면 근처에 비슷한 계열에 다른 식당들이 많다.;ㅁ; ... 갈매기살 좋아하신다면 추천! 고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긴함! 가격은 강남에선 싼편인데 근처가게된다면 들리는건 좋은데, 구지 막 물어물어 찾아찾아 갈 정도는 아닌거 같음. 물론 인원수가 많을땐 여기가 좋을듯!
    • 공유
  • 2018.11.23
    도시락치고 조금 비싸긴 한데 그만큼 맛있고 풍성하긴 하네요!!!! 종류가 엄청 다양한것도 괜찮구요! 또 무엇보다 배달이 된다는게 아주 큰 장점인듯해요!
    • 공유
  • 2018.11.22
    너무 맛있었음. 근처 살면 좋겠다 생각함. 얇고 바삭한 튀김에 냄새 1도 안남. 어디 유명한 닭먹으러 ㅅㅇ 갔었는데 거기보다 훨 맛있었음. 간도 적절하고 ... 계속말하지만 정말 바삭하고 고소한 맛임. 닭똥집도 닭강정도 진짜 너무 맛있음. 특히 닭강정이 너무 달지도 맵지도 않은데 계속 들어가고 맛있음. 닭똥집 ... 대박 쫄깃 바삭임.... 이런 닭똥집 튀김 처음임.... 닭똥집 좋아하시면 꼭 시켜드시길 바람. 버릴게 없는 맛집이였음 ㅠ
    • 공유
  • 2018.11.22
    재밌었음 몸만가서 그림하나 완성해오는 성취감이 있었음. 본인은 커피를 마셨지만 술을 마시면 더 흥이났을가 이런생각도 해봤었음 ㅋㅋㅋ 한두번은 해볼만함. 그림스타일이 비슷한게 많아서 좀 아쉽. 원하는 그림이 떴을땐 주저말고 신청 고고싱
    • 공유
  • 2018.11.18
    직원분 친절하고, 가족외식으로 좋았음. 애기들부터 어른들까지 다커버가능한 메뉴라서! 맵기 조절가능했는데 오리지널이 적당히 간혹 매콤한 치고올라오면서 달달한 맛도 나고 좋았음. 하지만 다음에 가면 더 매운거 시켜볼예정 ㅋㅋㅋ 맛있음. 공기밥 말고 꼭 마지막에 누룽지밥 시켜서 볶아드세요. 이거만 먹으러 또가고싶다.
    • 공유
  • 2018.11.18
    맛있음. 일반 패스트푸드보다 훨 나은듯. 헌데 주문방법이 조금 생소. 모르는 식재료도 많고 ... 이부분만 극복한다면 맛은 있고 좋았음!
    • 공유
  • 2018.11.17
    재료들이 다 신선했고, 가격도 나름 괜찮은거 같음. 근데 담다보면 내예산을 초과할수 있으니 조심! 맛도 좋고 시원하게 속풀림
    • 공유
  • 2018.11.16
    가성비갑 매장이였음
    • 공유
  • 2018.11.12
    코엑스 카페중에서 꽤 괜찮은곳인듯 합니다. 이런저런것도 팔고 가격도 나름 저렴한편이고, 맛도 괜찮았어요!! 분위기도 좋았구요!!! 이것저것 골라담아 결제하는 방식도 좋았습니다!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