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2019.08.20
    무더운날 엄청 시원했던 에어컨에 독립된 공간에서 티비보며 맥주에 치킨 뜯는 재미가 정말 쏠쏠했어요. 음식맛도 괜챦았고 회식이나 데이트 장소로 딱일듯 싶네요.
    • 공유
  • 2019.08.15
    두툼한 고기 자체가 맛있는곳이지만 구운김에 싸먹는 삼겹살은 그동안 맛보지 못했던 완전 별미였어요. 차려놓고 먹는걸 좋아한다면 정말 강추입니다 :)
    • 공유
  • 2019.08.05
    매장이 상당히 넓어서 근처 직장인분들 회식 장소로 좋아보였어요. 크림치즈새우는 중식당에서 먹는것과 같은 맛을 볼 수 있었구요. 깔끔하게 한잔하고 싶을때 잘어울리는곳이랄까?
    • 공유
  • 2019.07.24
    닭갈비를 숯불에 구워먹을 수 있어 불향을 느낄 수 있는게 좋았어요. 1층은 모르지만 지하는 환기가 잘안되던데 이건 개선해야될듯 싶어요. 치킨에 질렸다면 숯불에 닭구워먹어보는것도 좋을듯 싶어요 :)
    • 공유
  • 2019.07.16
    고기 자체가 맛있는곳이라 그냥 가시면 됩니다. 일하시는분들도 친절하고 고기도 구워주셔서 젓가락만들고 이것저것 곁들여서 먹기만 하면 되서 뭔가 대접받는 느낌도 받을 수 있었어요 :)
    • 공유
  • 2019.07.08
    강남역 근처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갈매기살 집인거 같아요. 쫄깃한 식감의 달달한 갈매기살은 술한잔 하기에 딱 좋았구요. 주문하면 완전 빠르게 갖다주는것도 정말 보기 좋았어요.
    • 공유
  • 2019.07.04
    두툼한 육질에 육즙이 가득해서 씹는맛이 참 좋았어요. 기본으로 내어주시는 반찬 보면 가격이 수긍갈 정도로 여타 고기집과는 다르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구요.
    • 공유
  • 2019.07.03
    쫀득쫀득한 식감의 고기가 이래서 이베리코 흑돼지를 먹는구나 싶었어요. 고기 자체가 맛있는곳이라 고기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래요 :)
    • 공유
  • 2019.07.01
    새로 오픈한 가게라 깔끔한 인테리어에 대구식막창만의 쫄깃한 식감 그리고 초벌되서 나와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소한 그 맛은 아직도 잊혀지질 않네요 :)
    • 공유
  • 2019.06.28
    홀도 있고 테이블 있는 룸도 있어서 가족이랑 가기에 좋았어요. 장어도 튼실하고 맛 또한 괜챦아서 여름 대비해서 가볼만할듯 싶네요.
    • 공유
  • 2019.06.26
    신선한 닭을 써서 그런지 냄새는 1도 없는데다 부드러운 부위를 써서 먹는데 정말 편했어요. 종류도 많고 치킨도 있어서 취향대로 먹을 수 있었구요. 잠실에서 야구보고 닭갈비랑 치킨에 맥주 한잔이면 끝내줄듯 b.
    • 공유
  • 2019.06.17
    서래마을도 구경하고 한식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음식도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은데다 맛 또한 괜챦더군요. 가족들 또는 연인끼리 식사하기에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
    • 공유
  • 2019.06.09
    숯불향 가득배어 씹는맛도 정말 좋았어요. 닭발집에서 치킨이 맛있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ㅎ.
    • 공유
  • 2019.06.07
    자리도 넓고 음식 또한 맛있어서 가볼만한거 같아요. 소스도 처음 맛보는 맛이라 독특했었구요. 오징어 튀김은 꼭 시켜서 드셔보시길 바래요 :)
    • 공유
  • 2019.05.29
    우선 고기 자체가 맛있어서 실패할일은 없을거 같아요. 주차할 공간도 있고 근처에 양재천이랑 공원도 있어서 가족들 또는 연인이랑 식사하기에 괜챦을듯 싶어요. 짭쪼름하던 숙성 고기맛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
    • 공유
  • 2019.05.23
    스텝분들이 모두 친절하신데다 서비스도 상당히 좋았어요. 어린이대공원역에서도 가까워 접근성도 괜챦았구요. 대학교 근처라 그런지 가성비는 상당히 좋았답니다 :)
    • 공유
  • 2019.05.17
    매장이 넓어서 근처에 회사다니는 직장인이라면 회식자리로 딱일듯 싶어요. 고기도 좋은걸 써서 상사분들한테 눈치볼일 없을거 같구요. 특히 김치찜의 부드러움은 정말 좋았답니다 :)
    • 공유
  • 2019.05.17
    얼얼하면서도 화끈한 마라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매운맛 조절도 가능해서 부담없이 주문할 수 있었구요. 요즘 대세라 한번은 꼭 가서 먹어볼만한거 같아요 :)
    • 공유
  • 2019.05.16
    메뉴 하나 하나 정성이 느껴지는게 나를 위한 건강식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병원 앞이라 음식도 제대로 만드는듯 싶었구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식사하기에 정말 좋은곳인거 같아요 :)
    • 공유
  • 2019.05.15
    요즘 대세가 맞는건지 젊은분들 위주로 많이들 먹고 있었어요. 재료도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데다 얼얼한 맛은 중독성 있더군요. 스트레스 풀고 싶을때 가면 딱 좋을듯 싶어요 :)
    • 공유
  • 2019.05.07
    넓은 매장에 주차장이 있어 가족들과 같이 가기 좋았던곳. 자극적이지 않은 맛에 순살메뉴도 있어서 아이랑 가기 더 좋았던곳.
    • 공유
  • 2019.05.05
    기본적으로 고기 자체가 맛있는곳이라 실패는 안할듯 싶어요. A세트면 둘이서 먹어도 충분할듯 싶구요~.
    • 공유
  • 2019.05.02
    간단하게 한잔하기에 좋은 건대 이자카야. 가격이 좀 있어서 2차로 가기에 괜챦을거 같아요.
    • 공유
  • 2019.04.20
    마라룽샤는 마라가 들어갔어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끔 조리를 했는지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중국 음식이 궁금하신분들은 가보시면 딱일듯 싶네요 :)
    • 공유
  • 2019.04.14
    반찬이 푸짐하게 나와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CGV도 가까워서 밥먹고 영화보기 좋았구요.
    • 공유
  • 2019.04.12
    활기찬 매장 분위기에 술마시는 재미가 쏠쏠했던곳. 특히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답니다. 양도 푸짐해서 1차, 2차 모두 한곳에서 해결 가능한곳 같아요 :)
    • 공유
  • 2019.04.09
    화끈한 사천 요리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청두인상. 중국 여행 가기전에 중국 음식이 궁금하신분들 또는 중국 음식이 내 입엔 잘맞나 알고싶으면 꼭 가보시길 바래요. 입안이 얼얼해지는 느낌은 아직도 잊혀지질 않네요 :)
    • 공유
  • 2019.04.08
    숙성된 고기라 그런건지 고기 자체가 좋아서 그런건지 확실히 고기는 맛있었어요. 서빙하시는분들도 친절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육즙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면 꼭 가봐야될 식당인거 같아요 :)
    • 공유
  • 2019.04.02
    왕겨라는걸 넣고 구워서 그런지 야외에서 먹는 고기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고기도 상당히 부드러워서 좋은 고기를 쓴다는걸 알 수 있었구요. 가족들이랑 같이 가도 실패할일은 없을거 같아요 :)
    • 공유
  • 2019.04.01
    미스터피자를 뷔페처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도 피자랑 샐러드바 생각하면 상당히 맘에 들었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많이와서 대기시간이 길다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기다린만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 공유
  • 2019.03.31
    다양한 재료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던 대학로 훠궈나라. 저녁시간엔 대기해야될 정도로 손님들이 많이 들어오던데 손님 많은곳은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을듯 싶네요 ㅎㅎ.
    • 공유
  • 2019.03.18
    상태 좋은 고기에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어요. 볶음김치는 마약김치라는게 어울릴정도로 중독적인 맛이었구요. 집근처였다면 자주 갔었을텐데 멀어서 좀 아쉽네요 ㅠㅠ. 고소했던 고기맛이 아직도 잊혀지질 않는군요 :)
    • 공유
  • 2019.03.14
    담백하면서도 구수한맛의 돈코츠라멘이 연상되는 오리지날라멘. 매운걸 좋아하는분들에게 정말 잘어울릴것같던 매운라멘. 국물은 모두 진한 사골베이스라 누구나 좋아할것 같아요. 완전 강추!!!
    • 공유
  • 2019.03.08
    옛추억이 떠오를만한 인테리어는 상당히 좋았어요. 아쉽지만 대학생들이 오기엔 약간 비싼듯한 금액대인거 같아요. 그래도 음식은 가격에 비슷하게 상당히 맛있었답니다.
    • 공유
  • 2019.03.04
    부드러운 돼지갈비가 정말 맛있었어요. 삼겹살도 암퇘지라 그런지 잡냄새없이 식감도 좋았구요. 소문만 나면 맛집 금방 될거 같아요 :)
    • 공유
  • 2019.02.21
    잡내없는 막창과 곱창에 가격 또한 착하네요. 게다가 라면 또한 무한리필이라 술 한잔하기에 딱 좋은곳. 가격도 착해서 부담없이 가기에 좋을듯 싶어요 :)
    • 공유
  • 2019.02.19
    생소갈비살이랑 양념소갈비살을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었는데 아마 대학교 앞이라서 그런듯 싶네요. 양념소갈비살은 생긴것과는 다르게 엄청 맛있었다는거~ 이건 추천해봅니다 ^^.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