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2021.01.13
    넘 좋았어요. 접근성도 좋고 원장님이 편안하게 해주셔서 좋았구요 추천해요 :)
    • 공유
  • 2020.11.03
    진짜 전문성 갑이에요. 세상 시원하고 넘 좋았어요. 서비스도 넘 좋고... 그냥 넘 좋다는 말밖에 안 나오네요 ㅋㅋ 제가 받았던 곳 중에 단연 1위였습니다. 추천추천
    • 공유
  • 2020.09.23
    일단 위생이.. 최악입니다. 자주 이용했다가 안 씻은 손으로 그 물에 담겨져있는 재료들에 손 담가서 물버리는 거 보고 진짜 경악................ 그리고 그 카운터에 있는 중국인 직원분 너무 매너가 없으세요. 표정도 넘 안 좋으시고 귀찮다는 듯이 대답; 그건 그렇고 그냥 위생이 최악
    • 공유
  • 2020.08.23
    속눈썹펌 진짜 잘하세요. 좋았어요!!!
    • 공유
  • 2020.05.19
    사장님 진짜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그리고 왁싱 후에도 진정제 챙겨주셔서 좋았구요. 글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또 갈 것 같아요!
    • 공유
  • 2020.04.20
    정말 넘 좋았어요!!! 테일러님도 친절하시고 능력 있으시공 넘 편하게 셔츠 맞춰볼 수 있었어요! 글고 정말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으시고 딱 제가 원하는 것을 빠르게 파악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편하게 예쁜 셔츠 맞춰볼 수 있었습니다!!! :) 저는 조만간 또 가려구요! 부모님이나 친구 데리고 가서 생일선물로 맞춤 셔츠 줘도 좋을 것 같아용
    • 공유
  • 2020.03.17
    가격도 다른 데에 비해서 진짜 저렴한 편이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조금 아쉬운 건 계속 주 2회 이상을 추천하는 것. 주1회 코스나 시간이 안 되는 사람들을 위한 코스가 있었음 해요. 수기치료라 아주 좋아요
    • 공유
  • 2020.03.13
    다른 신룽푸마라탕 체인점 보다 신촌점이 고기도 비싸고 밥도 더 비싸요. 맛은 오리지날 맛 먹었는데... 정말 하나도 안 맵습니다. 기름만 많고 ㅜㅜ 설명엔 맵다고 써있으면서 정말 하.나.도 안 매워요. 정말 이렇게 불친절한 가게는 진짜 오랜만에 봤어요. 그 여자 직원분인데. 아마 중국분 같은데 정말 4가지가 없습니다. 블로거라 했고, 확인증까지 직접 봤으면서 갑자기 아이디가 뭐냐면서 우리 가게 블로거 아닌 것 같다며 정말 ㄱㅐ소리를 하더군요... 옆에 다른 손님들도 있었는데 진짜 민망했습니다. 제가 무슨 블로거인 척 하고 먹는 것 마냥 아이디 말했는데 그런 아이디 받은 거 없다면서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승질나서 써있는 종이 봤더니.. 아니... 닉네임 적혀있는 걸 아이디라고... 아니 어떻게 아이디를 한글로 지어요 상식적으로.. 진짜..... 계산할 때도 내내 말 틱틱 뱉고 그냥 좀 추가해서 먹으라 하질 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악이었습니다.
    • 공유
  • 2020.02.09
    오 진짜 진짜 맛있게 먹은 곳이였어요! 보쌈 대박이였습니다. 포스팅에 진짜 먹어본 보쌈 중에 가장 맛있었다고 올렸는데 진짜 트루구요. 근처 사신다면 백번이고 추천드립니다 ㅋ
    • 공유
  • 2020.02.03
    공간도 넓고 펍 분위기 나서 좋았으나.. 저희가 갔을 땐 좀 더러워서 놀랐어요. ㅠㅠ 사장님도 한 분 밖에 안 계시고 뭔가 막 주문하기가 그렇더라구요. 하지만 단체모임 회식 장소로 넘 좋을 것 같아요. 음식은 맛있었어요.
    • 공유
  • 2020.02.01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구! 이란분이신듯..? 그래서 그런지 정말 그 본연의 커리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 넘 귀여우심 ㅠㅠㅋㅋㅋ 서비스도 정말 좋았어요. 일단 물론 맛도 정말 맛있었어요. 커리 입문 하시기 정말 좋은 맛인거 같아요. 커리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정말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진짜 부드럽고 거기 들어있는 고기들도 정말 녹아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라 많이 드시는 분들이 드셨을 땐 가격이 꽤 나올 거 같았어요. 하지만 대학로 자주 가는거 아니면 여기 가서 한번쯤은 드셔봐도 좋을 것 같아용!
    • 공유
  • 2020.01.19
    일단 사장님과 직원분들 모두다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가게가 정말 청결해서 먹기도 좋았어요. 맛도 있고 등갈비도 엄청 부드러워서 그냥 뜯겨져 나가요. 부모님 데리고 갔는데 맛있게 드셔서 정말 좋았어요. 위치만 조금 아쉽지 ㅠㅠ 정말 번창하셔서 역 근처로 가게를 옮기셨음 좋겠는 집이에요!
    • 공유
  • 2020.01.16
    맛도 있고 가격도 괜찮았는데 숨쉬기 힘들정도로 가게 내부가 연기로 가득찼어요.ㅠㅠ 서비스는 좋았어요. 다 중국분이신데 훠궈 육수 없어질때쯤 바로바로 와서 넣어주시고 뭔가 다 빠르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공유
  • 2020.01.10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있으니 좋더라구요. 데이트 코스나 부모님 데리고 가기 정말 좋은 장소라고 생각해요. 잔잔한 음악에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그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단점은 식사 시간 맞추려고 해서 그런지 좀 음식이 약간 더디게 나와요. 그래서 배고픈데 바로 못 먹는게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양이 적어서 다 먹은 후에도 너무 배고팠습니다 ㅠㅠ.... 나쁘지 않은 가격이었으나 오마카세 먹고난 후에도 또 점심을 먹어야했어요.....ㅋㅋㅋ
    • 공유
  • 2020.01.01
    상차림 비용 따로 있는게 좀 그랬는데 소고기를 맛보고 나니 그 생각이 싹 사라지더라구요. 장어가 메인이라 소갈빗살 진짜 기대 1도 안 했는데 ... 정말 부드러웠어요. 최근에 먹은 고기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퀄리티 생각하면 가격도 정말 저렴하구요. 위치는 차 가져가야지 좋은 위치라 그것만 조금 아쉽지 맛은 대만족
    • 공유
  • 2019.12.23
    진짜 시원하고 좋았어요!!!!! 그래서 회원 등록 하고 나왔어용 사실 서울에도 여러곳이 있는 체인이라 딱히 기대 안 했는데 진짜 좋더라구요 :D 다음에 또 가려구용!!
    • 공유
  • 2019.12.02
    원장님 성격이 정~말 좋으세요. 마취 크림 바르고 대기하는데 같이 수다 떨면서 대기했어요. ㅋㅋ 제가 아파하면 바로 마취약 더 발라주시면서 대기하셨다가 다시 해주시고.. 정말 고객에 대한 배려가 넘치셨습니다... 저는 무조건 헤어라인은 여기서 받으려구요. 그리고 고객에 맞춰서 헤어라인 시술을 진행해주시고 중간중간 더 물어봐주시면서 진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헤어라인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정말 여기 추천드려요.
    • 공유
  • 2019.12.02
    직원분이 잘 안내해 주시고 친절하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콘텐츠도 체험하기 정말 쉬웠고 직원분이 내내 붙어서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런 콘텐츠가 널리널리 퍼져서 정말 많은 분들이 건설 현장 안전에 대해 자각하고, 나아가 건설 현장 사고를 뉴스에서 보는 일이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어쨌든 정말 좋았어요!!!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