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2019.09.18
    가성비도 좋고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상수 데이트로도 참 좋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 공유
  • 2019.09.16
    가성비도 좋고, 밥이랑 찌개까지 나와서 더 좋았던 곳!! 소주 생각이 막 나더라구요ㅠㅠ 합정 술모임장소로 추천드립니다^^
    • 공유
  • 2019.09.14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구ㅠㅠ맛있게 잘먹고왔습니다!
    • 공유
  • 2019.09.05
    신촌 마라탕 맛집들 중 몇 안되는 분모자가 있는 곳이에요!! 친절하고 깔끔한 믿을만한 마라탕 맛집인 것 같습니다!
    • 공유
  • 2019.09.03
    괜히 박승철이 아니죠!! 너무 친절하시고 좋은제품으로 하나하나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공유
  • 2019.09.02
    삼겹살이 진짜 맛있었던 곳이에요!!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구워주시고 불판도 지켜보시면서 계속 갈아주셨구요!! 명동에서 삼겹살 맛집 찾으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공유
  • 2019.08.17
    분위기도 좋고 루프탑도 예쁘고 안주가 맛있는 곳이었어요!! 식사 안하고 방문해도 밥이랑 같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ㅎㅎ
    • 공유
  • 2019.08.06
    청결하고 쾌적한 마라탕 맛집!! 마라탕이 한국인 입맛에 딱 맞도록 만드신 것 같아요ㅎㅎ청경채표고볶음도 맛있고, 중화마라정식 특히 추천드립니다!!
    • 공유
  • 2019.08.03
    쇼롱포, 쇼마이, 하교 하나하나 가릴 것 없이 하나같이 맛있었던 곳!! 리치몬드 까오판도 완전 추천드려요!!
    • 공유
  • 2019.07.20
    분위기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데 무엇보다 안주가 진짜 존맛탱이에요ㅠㅠ특히 크림파스타랑 콘치즈불닭 강추!!여기 갈려면 무조건 배 비우고 왕창 먹을 생각 하고 가셔야합니다ㅠㅠ제가 술집 잘 추천 안하는데 여긴 진짜 강력추천드러요!
    • 공유
  • 2019.07.02
    불쇼로 눈호강부터 하고 시작하는 곱창 맛집!! 냄새 하나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 공유
  • 2019.06.27
    특별하게 엄청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양도 정말 많고 맛있는 편이었어요!ㅎㅎ우리나라 왕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듯 합니다^^
    • 공유
  • 2019.06.22
    무난하게 괜찮은 곳이에요!!ㅎㅎ양념된 삼겹살 많이 먹고싶을때 괜찮은 곳!!
    • 공유
  • 2019.06.14
    정말 인생소곱창입니다!! 다른것보다 곱이 진짜 미쳤어요!!! 존맛탱ㅠㅠ 홍대에서 소곱창 땡기면 무조건 부라더곱창입니다ㅜㅜ
    • 공유
  • 2019.06.10
    물회랑 초밥이랑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물회는 제가 근래들어 먹어본 것들중에 제일 괜찮은 곳이었습니다!ㅎㅎ 음식 준비되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 단체손님이 계셔서 그랬던 것 같아요^^ㅎㅎ
    • 공유
  • 2019.06.09
    진짜 너무 맛있고 가성비 장난아니었어요!! 굴보쌈 먹었는데 굴 비린맛 하나도 없고 엄청 부드럽고, 서비스로 주시는 감자탕이랑 굴전, 동태전까지 완벽했던 곳이에요!! 제가 방문한 날은 옆집에서 공사를 하고있어서 시끄러워서 좀 그랬는데 그것만 아니면 정말 좋았던 곳!! 재방문의사 만땅입니다!!!
    • 공유
  • 2019.06.08
    슈하스코 / 스테이크 정말 맛있고 무한리필에 가성비까지 괜찮은 곳이에요!!ㅎㅎ 다만 고기종류를 계속 먹다보니까 물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ㅠㅠ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많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공유
  • 2019.06.06
    넓고 쾌적한 공간이었어요!!ㅎㅎ쌀국수랑 파인애플볶음밥, 사천볶음쌀국수 먹었는데 다 괜찮았구요^^ M15 번 메뉴 추천합니다ㅎㅎ
    • 공유
  • 2019.06.06
    가성비 정말 좋고 벤쯔가 극찬했을 만큼 맛있었던 곳!! 쫄라당이랑 튀김 진짜 완전 맛있어요!!
    • 공유
  • 2019.06.01
    곱창이랑 분모자가 가득했던 점심메뉴 마라곱창전골! 가성비도 좋고 매장 인테리어 분위기도 정말 예뻐요^^
    • 공유
  • 2019.05.29
    분위기 좋고, 파스타 맛있고,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데이트하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ㅎㅎ에이드마저 맛있었어요🙈
    • 공유
  • 2019.05.25
    돼지갈비찜 진짜 딱 적당하게 익어서 뼈도 쏙쏙 빠지고 야들야들하니 맛있었어요!!
    • 공유
  • 2019.05.23
    마라탕은 땅콩소스가 많이 들어가서 탄탄멘같은 느낌이었는데 그거 나름대로 괜찮았구요!! 꿔바로우가 진짜 괜찮더라구요^^꿔바로우에 술한잔 하러가기 좋을 것 같아요ㅎㅎ
    • 공유
  • 2019.05.22
    강남에서 양꼬치랑 훠궈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것도 너무 좋은데 가격과 퀄리티까지 .. 심지어 무한리필이에요!! 진짜 좋았던 곳!! 훠궈랑 양꼬치같은 중식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드립니다!!
    • 공유
  • 2019.05.21
    조금 느끼한 느낌이었지만 원래 그런 음식들이니까! 맛도 좋았고 분위기도 괜찮았는데 음식에 비해서 가격대가 너무 쎈 것 같아요..특히 탄산음료 그렇게 조그마한 콜라가 3천원이라는 거에서 충격받고 갑니다..ㅎ
    • 공유
  • 2019.05.21
    만화책 종류가 진짜 많고 동굴이나 방이 잘 되어있어서 편하게 쉴 수 있었던 곳입니다!! 하루종일 데이트하면서 편하게 딩굴거리고 간식먹고 하기에도 좋은 곳이었는데 조금 더 청결하면 완벽할 것 같아요^^
    • 공유
  • 2019.05.18
    훠궈 무한리필이라 큰 기대 안했는데 진짜 가성비 최고에요!! 맛있음ㅠㅠ매운거 잘 못먹는데 홍탕 너무 적당하게 맵고 중독성있었던❤️
    • 공유
  • 2019.05.16
    분위기 너무 좋고 맛있고 친절하셔서 완벽했던 곳!! 생우니랑 비단가리비 진짜 맛있었고 무엇보다 레몬하이볼 짱맛!!ㅎㅎ
    • 공유
  • 2019.05.16
    이색데이트장소로 좋을 것 같은 곳. 맥주 뿐만 아니라 술이 만들어지는 과정까지 배울 수 있다. 수제맥주를 직접 만들어보고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 공유
  • 2019.05.12
    일단 직원분이 너무 불친절하셨어요. 술 안마시는 친구가 있어서 인원수보다 한잔 덜 시켰는데 음료도 한잔씩 따로따로 나오는데 처음 음료 나오는거부터 마지막 음료 나오는데까지 20분은 걸린 것 같네요ㅋㅋ그리고 1시간정도 지나서 인당 한잔 필수라고 한잔 더 주문 요청하셔서 기분나쁘지만 주문했는데 맛도 별로여서 남기고..그리고 치즈프라이와치킨너겟은 용가리치킨너겟같은거 10조각?이 전부더라구요ㅋㅋㅋ이게 만팔천원받아야될 안주인지도 정말 모르겠고, 후카는 기계가 잘 빠져서 잘 되지도 않고 15분정도 썼을때 너무 안돼서 말씀드렸더니 거의 다쓰셨다고ㅋㅋㅋㅋ아니 제가 후카를 안해본 것도 아니고 이정도면 거의 안했다고 해도 무방한데ㅋㅋㅋ다 써서 안되는거라고ㅋㅋㅋ총체적으로 정말 별로였던 곳이에요
    • 공유
  • 2019.05.02
    골목에 있어서 찾기는 힘들지만 정말 유명한 맛집!! 라멘 육수도 깊고 맛있고, 면도 육수를 머금고 있어 딱 너무 좋은 곳! 특히 생맥주 진짜 맛있어서 라멘+맥주 조합 장난없는곳이에요
    • 공유
  • 2019.04.30
    분위기 좋고 술집이지만 조용히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 공유
  • 2019.04.28
    홍대 소고기 무한리필집들 중에서 단연 최고!! 무한리필의 퀄리티가 아니에요!! 진짜 세상 맛있음ㅠㅠ
    • 공유
  • 2019.04.20
    가성비 정말 좋은 신촌 이자카야! 명란계란말이랑 레몬크림새우가 정말 맛있었던 곳!! 동파육이 대표메뉴라는데 대표메뉴 바꾸셔야할듯..
    • 공유
  • 2019.04.19
    봄 네일 추천!! 세세하게 친절하게 예쁘게 해주세요ㅎㅎ 네일도 네일인데 인테리어가 진짜 예뻐서 좋았던 곳입니다^^
    • 공유
  • 2019.04.14
    분위기 정말 좋고, 수퍼푸드, 건강식이 가득한 건강한 곳!! 다이어터들의 성지가 연남동에도 오픈했어요ㅠㅠ넘나 행복.. 평일 점심 메뉴인 아보카도 샥슈카 토스트 정말 맛있답니다 강추!!
    • 공유
  • 2019.04.12
    남자옷 쇼핑/선물할따 좋은 곳이에요!!ㅎㅎ유행에 맞춰 바뀌는 옷들이 가득>_
    • 공유
  • 2019.04.09
    직원들도 엄청 친절하고, 인테리어 예쁘고 청결하고!! 무엇보다 냉각사우나, 크라이오테라피는 처음이었는데 하나도 안무섭고 재밌었어요!!
    • 공유
  • 2019.04.06
    눈꽃막창이랑 빙수막국수 진짜 양도많고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괜찮고 가성비도 좋고 곱창볶음류 땡길때 정말 강력추천드립니다!!
    • 공유
  • 2019.04.06
    고기 한근 메뉴가 좋았던 곳! 김치찌개가 맛있고 3단 트레이에 나오는 돼지고기 한근이 인상적이었어요ㅋㅋ고기는 돼지갈비가 제일 맛있었어요^^
    • 공유
  • 2019.04.03
    홍대에서 점심에 곱창을 먹을 수 있는 곱창 맛집! 가성비가 좋고 막창이 맛있었어요!!
    • 공유
  • 2019.04.03
    분위기 정말 좋고 가성비 좋은 와인들로 홍대 데이트코스로 추천하고 싶은 곳!!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고 견과류 브리치즈구이가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 공유
  • 2019.03.29
    분위기 아늑하고 예쁘고 초밥이 진짜 맛있어요!!ㅎㅎ
    • 공유
  • 2019.03.22
    홍대 데이트코스로 정말 강력추천드려요!! 남자친구가 엄청 좋아합니다ㅋㅋㅋ배그 좋아하시는 여성분들도 즐겁게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_
    • 공유
  • 2019.03.22
    수란 까르보나라 진짜 최고에요!! 다른 메뉴는 솔직히 잘 모르겠고 까르보나라가 정말 너무 맛있었던 곳!! 분위기도 좋고 위치도 좋고 데이트코스로 강력추천합니다!!
    • 공유
  • 2019.03.22
    가성비 대박인 곳!! 푸짐하고 저렴해서 밥먹으면서 막걸리 한잔 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ㅎㅎ 신촌에서 단체 회식 장소나 대학교 각종 모임 뒤풀이 장소로 추천드려요!!
    • 공유
  • 2019.03.22
    제노베제 파스타 진짜 맛있었어요!!ㅎㅎ다른 파스타 집에서 맛볼 수 없는 이관우파스타 만의 맛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 공유
  • 2019.03.20
    분위기좋고 안주 맛있고 수제맥주는 최고인 곳!! 신촌 데이트코스로 추천드려요^^
    • 공유
  • 2019.03.08
    오픈하자마자 방문해서 그런건지 난방을 안하는건지 실내가 너무 추워서 패딩입고 식사했어요...볶음밥 주문하려했는데 밥이 안돼서 밥 하려면 시간이 걸린다해서 볶음밥도 못먹었구요ㅠㅠ전체적으로 서비스가 좀 부족한 느낌이었지만 맛있어서 괜찮았던 곳입니다! 감자탕 정말 푸짐하게 맛있게 나와요!!ㅎㅎ
    • 공유
  • 2019.03.03
    연남동 칵테일 중 최고!! 싼맛나는 신촌 칵테일들 사이에서 제대로된 칵테일을 파는 몇 안되는 곳 중 하나에요ㅎㅎ분위기도 좋고 바텐더분 유쾌하시고 바 위주라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혼술도 정말 좋은 곳입니다!
    • 공유
  • 2019.03.01
    분위기도 괜찮고 맛있었어요!! 물갈비가 특이하기도하고 신기하기도하고ㅎㅎ볶음밥이랑 냉면은 필수코스에요!!
    • 공유
  • 2019.02.28
    분위기 좋고 위치 좋은 곳! 치킨타코가 맛있었어요!! 맥주는 다 맛있었는데 특히 홉사워 추천드립니다!!
    • 공유
  • 2019.02.23
    인테리어 분위기가 좋은 펍! 내부가 넓어서 강남역 회식장소로도 좋고, 분위기가 예뻐서 데이트장소로도 추천합니다! 생맥은 피처가 버드와이저라서 너무 좋았고, 와사비크림치킨!! 완전 취저!! 와사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백퍼 반하실거에요ㅎㅎ
    • 공유
  • 2019.02.19
    연남동에 가성비 좋은 양꼬치집!! 양고기 냄새 안나고 괜찮았던 곳!! 꿔바로우도 쫀득하니 맛있고 중국인 분들이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위생상태도 괜찮아보였어요!! 양꼬치 저렴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 공유
  • 2019.02.17
    고기집 같지 않게 분위기 좋고 조용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곳이에요! 갈비가 진짜 맛있고 생와사비가 있어서 더 좋았던 곳!!ㅎㅎ계란찜이랑 곱창순두부가 기본적으로 제공돼서 놀랐고, 다 맛있어서 더 좋았던 곳입니다!!
    • 공유
  • 2019.02.05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 넓고 예쁘고, 일하시는 분들 다 젠틀하시고!! 와인 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구요!! 안주 플레이팅도 예쁘게 잘해주시고 배달음식, 외부음식도 OK! 정말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려구요^^
    • 공유
  • 2019.01.29
    가성비 좋고 안주 훌륭하고 좋아요! 다만 아직 사람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클럽인데 좀 조용해서 사람이 많아져서 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분위기가 됐으면 좋겠어요ㅎㅎ
    • 공유
  • 2019.01.27
    곱창보다는 막창, 대창이 맛있었던 천사곱창!! 가게가 꽤 넓고 깨끗한 느낌이었어요! 기본 제공해주시는 국수와 육회 퀄리티도 나쁘지않았고, 부추랑 마약가루(?)가 함께하니 맛도 굳!!
    • 공유
  • 2019.01.23
    판교에서 고급 중식을 맛볼 수 있는 차알!! 미국식 중식이라 퓨젼 느낌도 좋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요!ㅎㅎ차돌 마라탕면이 정말 맛있었어요!!
    • 공유
  • 2019.01.18
    제가 가본 홍대 삼겹살 무한리필집 중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곳이에요!! 닭강정, 닭발, 콘치즈가 기본인거부터 냉면도 진짜 맛있어요ㅎㅎ고기 질보다는 사이드때문에 자주 방문하게 되는 곳인 것 같습니다!!ㅎㅎ
    • 공유
  • 2019.01.10
    홍대 감성주점! 가성비가 진짜 좋고 무엇보다 안주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 분위기는 말할 것도 없이 좋고 특히 알탕!! 푸짐하고 맛있고 추천드립니다!!
    • 공유
  • 2019.01.08
    참치덮밥이랑 도미덮밥 먹어봤는데 가격에 비해서 퀄리티가 정말 좋았어요!! 재료들도 신선하고 양도 많고 심지어 빨리나와서 급하게 밥먹어야할 일 있을 때, 회덮밥이 땡길 때 추천드리고싶어요!
    • 공유
  • 2018.12.31
    훠궈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 반반 육수가 나오는데 맑은 육수는 닭육수인듯! 마라육수는 매운편이고 중국 특유의 맛이 잘 느껴져서 마라탕을 즐겨 찾으시는 분들게 추천!! 셀프바에도 완자, 새우, 꽃게, 천엽, 간 등 여러 종류의 신선한 재료들이 구비되어있습니다.
    • 공유
  • 2018.12.14
    쪽갈비, 닭 전부 다 고기 비린내 하나도 없고 특히 김치찜이 진짜 맛있었어요!! 손맛이 장난아니신듯!! 메뉴 하나하나 다 푸짐하고 맛있었구요!! 해물듬뿍부추전 맛있는데 홍합같은 조개류 잘 못먹는 사람들을 위해 메뉴판에 적어주시거나 말씀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 공유
  • 2018.12.12
    분위기가 정말 좋은 곳!! 전체적으로 가로수길점보다 별로였지만 분위기 좋고 프라이빗한 룸이 있어서 좋음. 메뉴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지만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 편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