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당식당

무한리필 양꼬치 먹으러 GO GO!

15·7
업종
:
지역
: 동대문구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3길 2 지하1층
길찾기
대표메뉴
: 볶음요리, 어향가지,
핸드폰으로 정보 보내기
  • img1
  • img2
  • img3
  • img4
더 보기

리뷰(총15건)

  • 0
  • 2019.12.11
    학교앞이라 그런지 값싼 가격에 양꼬치를 먹을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중국요리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성비 굳~
    • 공유
  • 2019.12.03
    맛 괜찮아요. 무한리필으로 먹기 좋은데 무한리필이어봤자 배의 한계가 있어서 1인 10개 정도 먹었네용 ㅎㅎㅎ 깔끔하게 양꼬치 즐기면서 술한잔 먹고 싶을 때 괜찮을듯
    • 공유
  • 2019.09.05
    무한리필이여서 괜찮았는데 양꼬치 질은 그냥 그랬음 꿔바로우는 괜찮았음. 단체로 가기 좋을듯.
    • 공유
  • 2019.09.04
    양꼬치 맛있었어요:) 무한리필인데 퀄리티 꽤나 괜찮았네요
    • 공유
  • 2019.08.31
    제가 가본 양꼬치 집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양꼬치도 맛있지만 꿔바로우 여기가 찐이에요 존맛탱...
    • 공유
  • 2019.08.30
    당식당에서 양꼬치 무한리필 먹었는데, 고기도 신선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직원분들도 하나같이 친절하시더라구요. 경희대 근처라서 경희대 학생들이 자주 가는 맛집 같았어요! 회기역 술집으로 강력 추천 합니당~~~^^
    • 공유
  • 2019.08.05
    경희대 양꼬치 무한리필 어디로 갈까 고민하는 분들~ 여기 보세요~ 같이 나오는 서비스 면이 진짜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고! ㅋㅋㅋㅋ 무한리필인데도 괜찮은 가성비갑의 회기 양꼬치 맛집인 당식당~ ​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로로 배달도 가능하니까 근처사는 분들은 주목ㅋㅋㅋ 날풀리면 짝꿍님이랑 한번 더 와야겠다고 하면서 나온 곳이였다~ ​
    • 공유
  • 2019.07.29
    주말에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꼬치가 바로바로 채워지지 않아서 기다려야 했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있어서 잘먹었습니다
    • 공유
  • 2019.07.13
    꼬치도 부족하지 않게 계속 채워졌고 가격도 저렴했고 맛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공유
  • 2019.07.11
    회식 모임하기에도 괜찮고, 가성비도 좋았어요. 무한리필이 14900원이라니! 양꼬치도 맛있고 다양한 꼬치가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너무 더웠어요.. 룸에서 먹었는데 선풍기코드가 콘센트에 안닿아요ㅋㅋㅋ 벽에 걸려있음 흑흑
    • 공유
  • 2019.07.09
    회식, 모임하기에도 좋고 가성비도 너무좋았어요 양꼬치도 맛별로있고 닭발,닭근위,새우 등의 다양한 메뉴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재료가 신선해서 더욱 믿고 먹을수있었어요
    • 공유
  • 2019.06.14
    무한리필 양꼬치를 여러 곳 가본건 아니지만 세 곳 정도 가봤는데 꿀리거나 하지 않았어요~ 그냥 무한리필 양꼬치를 찾으신다면 가셔도되는?
    • 공유
  • 2019.05.15
    새로 생겨서 그런지 매장이 깔끔합니다. 무한리필 꼬치들도 맛있고 단품으로 주문한 메뉴도 너무 맛있었어요.
    • 공유
  • 2019.05.11
    양념양꼬치는 괜찮은데 생양꼬치는 양 누린내가 살짝 나서 아쉬웠어요 그치만 쯔란 찍어먹으니까 중국에서 먹던 그맛 숯불에 구워먹는 집이고 숯불 약해지면 갈아줘요 꿔바로우 맛있고 서비스로 비빔면도 주는데 비빔면 나쁘지않아요
    • 공유
  • 2019.04.23
    양꼬치 종류가 다양하고 질도 좋은 편 인 것 같습니다. 지삼선도 맛있었어요~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