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연마라탕

경희대 깔끔하고 맛있는 마라탕맛집 미연마라탕!

14·12
업종
:
지역
: 동대문구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1가길 4 102호
길찾기
대표메뉴
: 불고기, 죽,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핸드폰으로 정보 보내기
  • img1
  • img2
  • img3
  • img4
더 보기

리뷰(총14건)

  • 0
  • 2019.07.12
    가격도 저렴하고 마라탕가격도 다른 곳 보다 저렴하고 꿔바로우 맛집입니다ㅠㅠ
    • 공유
  • 2019.07.06
    맛도 깔끔하고 가격도 다른 마라탕에 비해 저렴한데 맛있어요 꿔바로우 진짜 맛있었습니다
    • 공유
  • 2019.07.01
    오픈한지도 얼마 안됐고 사장님께서 워낙 청결과 위생상태를 중요시 생각하셔서그런지 매장이 깔끔하고 좋았어요. 맛도 괜찮았고 서비스도 좋았답니다~
    • 공유
  • 2019.06.10
    회기에서 깔끔하면서도 맛있는 마라탕집을 찾고 있다면? 회기 미연마라탕 고우! 대신 웨이팅 있을 수 있어요~
    • 공유
  • 2019.06.09
    마라탕은 정말 맛있습니다. 웨이팅줄이길어서 일찍가는걸 추천드립니다.
    • 공유
  • 2019.04.24
    맛있어요~
    • 공유
  • 2019.04.02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중간 맵기는 신라면의 매운 정도도 안됩니다! 좀 더 매운걸 즐긴다면, 용기 내셔도 될듯!!! 라면이나 당면사리 말고 밥 말아먹어도 맛있네요!!
    • 공유
  • 2019.03.30
    깨끗하고 맛있어요! 꿔바로우가 진짜 짱!
    • 공유
  • 2019.03.28
    맛있어요 마라빤 오랜만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ㅠㅠㅠ
    • 공유
  • 2019.03.25
    청결하고 친절했어요! 마라빤 처음 먹어봤는데 시큼한 맛이 강하더라구요 ㅋㅋㅋ 원래 그런 맛인거 같은데 다음엔 그냥 마라탕이나 마라샹궈 먹을래요!! ㅋㅋㅋㅋ
    • 공유
  • 2019.03.03
    중국분들이 일하시고 마라상궈는 조금 짰어요~
    • 공유
  • 2019.02.21
    진짜 맛있었어요 재료도 신선하고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 마라탕에 빠지게 될거 같네요 ㅠ
    • 공유
  • 2019.01.18
    인근 마라탕을 판매하는 식당에 비해 월등히 깔끔하고 셀프바까지도 깔끔하게 위생에 신경을 쓰고 있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 점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상당히 괜찮은 것이 종종 찾을 듯싶네요.
    • 공유
  • 2019.01.09
    맛도 괜춘 가게 위생도 괜춘!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