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팀스쿡

업체 소개를 작성해 주세요.

7·18
업종
:
지역
: 광진구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50길 10 1,2층
길찾기
대표메뉴
: , ,
핸드폰으로 정보 보내기
  • img1
  • img2
  • img3
  • img4
더 보기

리뷰(총7건)

  • 0
  • 2020.02.14
    분위기도 좋고~!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 가족모임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재방문 할게요!!
    • 공유
  • 2019.12.31
    여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서비스도 완전좋고 화덕피자인데 일단 케이준샐러드랑 마르게리따는 무조건 드셔보시길 추천 그 매콤한맛 파스타도 완전맛있는데 다음에는 크림파스타로 먹을거에요 벌써기대된다 알리올리오도 먹어야지
    • 공유
  • 2019.04.12
    양이 진짜 대박이에요 어마어마한 양 커플세트 둘이 먹는데도 다 못먹고 피자는 다 남기고 싸왔어요 입이 원래도 짧긴하지만 샐러드랑 파스타 무슨 대접에 나오는거 보고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양 혜자스럽더라고요....가게는 노후됏지만 예전 어릴적 감성 느낄수있는 그런 레스토랑
    • 공유
  • 2019.04.08
    광나루역 근처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자, 파스타, 리조또 등 다양한 이탈리아 음식이 있다. 커플세트 가성비 굿~
    • 공유
  • 2019.04.05
    메뉴도 엄청 다양하고 좋았어요! 특히 샐러드가 진짜 맛있었어요 버섯새우 샐러드 존맛탱! 파스타도 맛있어서 구의 근처 사는 친언니가 앞으로 여기 갈거라고 했슴다 그만큼 강츄
    • 공유
  • 2019.03.14
    광진구 대표 맛집 중 한곳인 팀스쿡에서 커플 세트 메뉴로 훌륭한 한끼 식사 ! 구의동 맛집 찾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 무료 발렛 파킹도 가능해서 차 가지고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좋아요 !
    • 공유
  • 2018.10.09
    가격도 괜찮고, 위치가 조금 힘들기는 했지만 서비스도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고, 직원들도 교육이 잘 되어 있었고, 물론 맛도 좋았네요 ㅎㅎ 오랜만에 맛있게 식사하고 왔어요!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