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천사곱창

업체 소개를 작성해 주세요.

41·45
업종
:
지역
: 마포구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1길 36-4 1층
길찾기
대표메뉴
: , 불고기, 죽
핸드폰으로 정보 보내기
  • img1
  • img2
  • img3
  • img4
더 보기

리뷰(총41건)

  • 2020.08.15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홍대올때 ㅊㅊ
    • 공유
  • 2020.06.27
    친절하고 나름청결유지하고 맛있었는데 떡이쉬었어요ㅡㅡ
    • 공유
  • 2020.04.26
    잘 먹고 왔습니다ㅎㅎ무난무난
    • 공유
  • 2020.04.25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대창 맛있어요!
    • 공유
  • 2020.03.28
    맛있는데 맛있습니다 대창이 넘 맛나용 근데 자꾸 다른 사람들이 안친절하다하셔서 제가 뭐라 해야할지 난감쓰 제 나이또래 같았는데 음 다른사람들이 계속 이러는거보면...ㅠ 맛있는 매장인데 개선이 필요한건가 모르겠따리~!~!!!!!!
    • 공유
  • 2020.03.26
    너무 맛있어요!
    • 공유
  • 2020.03.05
    곱창 가성비도 좋고 양도 많고 좋았습니다.
    • 공유
  • 2020.03.02
    모음 2인분 먹었는데 양이 진짜 많고 맛있었어요. ㅎㅎ
    • 공유
  • 2020.02.27
    대학교 근처고 위치도 골목집 치고는 금방 찾을 수 있어서 괜찮아요. 치즈가 뿌려져 있어서 그냥 곱창보다 덜 심심하네요.
    • 공유
  • 2020.01.29
    대창에 곱이 많아서 좋았어요!
    • 공유
  • 2020.01.29
    대학가 근처 답게 저렴한 가격에 소곱창을 즐길 수 있고 점심부터 먹을 수 있다는게 메리트였어요! 또 서비스로 육회와 차돌박이도 나와서 좋았어요!
    • 공유
  • 2020.01.24
    그냥 먹을 만했는데 엄청 미친듯이 맛있진느 아니네요. 그리고 가성비가 별로 입니다:)
    • 공유
  • 2019.12.21
    천사곱창은 지점마다 여러군데 가봐서 맛은 좋았구요. 반찬으로 나온 육회와 잔치국수도 맘에 들었구요. 직원 친절도는 별로에요. 서비스직하면서 그런 표정은 좀 아닌듯하네요.
    • 공유
  • 2019.12.03
    위생도별로 직원친절도도 별로 맛도 별로...
    • 공유
  • 2019.11.15
    곱창 대창, 그리고 기본반찬과 야채들 정말 맛있었습니다.약간 짜게 먹는 분들한테는 볶음밥이 조금 싱거울 수 있고 싱거운걸 좋아하는 분들은 처음에 위에 올려진 고기가 조금 짜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 공유
  • 2019.10.28
    가격대비 너무나 푸짐한 밑반찬들과 비주얼. 좋네요!! 혼자 2인분 먹고 배 탕탕! 두드리며 만족스레 나왔습니당.
    • 공유
  • 2019.10.02
    소곱창인데 가격이 괜춘해요!!
    • 공유
  • 2019.10.01
    맛있습니다
    • 공유
  • 2019.09.26
    직원분들이 너무 불친절해서 불쾌하게 먹고 왔어요 맛은 그냥 보통, 괜찮은데 나중에 물이 많아져요 양이 적은편이에요
    • 공유
  • 2019.09.17
    맛도 있고 서비스도 넘 좋은데 양이 적긴했어요ㅜㅜ
    • 공유
  • 2019.08.24
    개인적으로는 좀 짠 편이였고, 직원분들도 그리 친절하진 않았습니다. 무뚝뚝하신 편이였고, 말투도 좀 툭툭 던지시는 타입이라 괜히 쫄았어요. 다 구워져 나와서 그런가 곱창엔 곱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리고 치즈가루가 너무 많이 뿌려져서 짜서 소스를 안 찍어 먹어도 될 정도였어요. 그래서 곱창 본연의 맛을 느낄 수가 없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원산지에 미국산 호주산도 있더라구요. 정말 다 국내산 한우곱창인지 조금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 공유
  • 2019.08.21
    홍대에서 엄청 저렴한 가격에 소곱창 구이를 접할 수 있다는 점이 홍대 천사곱창의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나 파와 부추를 함께 넣고 볶아서 먹도록 하는 방법이 소곱창을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도록 해줘서 좋았다. 화장실이 가게 내부에 있는 것도 좋은 점이라고 생각한다!
    • 공유
  • 2019.07.24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맛있게 먹고 왔어용
    • 공유
  • 2019.07.18
    식당이 아기자기한 게 소곱창 먹기에 최적의 분위기였어요. 개인적으로 소곱창을 정말 좋아하는데 빨리 먹고 싶습니다. 모둠 곱창에는 소곱창, 대창, 우삼겹이 나와요. 이곳에서는 주문 시 초벌 해서 나오기 때문에 양이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메뉴판에 표시된 그람수 정량으로 나옵니다. ​ 아직도 소곱창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
    • 공유
  • 2019.07.17
    곱창이 쫄깃쫄깃하고 다른지점보다는 양을 많이 주셨어요 ! 그리고 볶음밥 진짜 맛있어요 ~
    • 공유
  • 2019.06.29
    고기 자체는 맛있었어요 다만 바쁘셔서 그런지 서비스는 조금 아쉬웠네요
    • 공유
  • 2019.05.27
    맛있었어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로 나오는 음식들도 맛있었어욧 ㅎㅎ
    • 공유
  • 2019.05.24
    곱창+대창이었는데 일단 가격이 저렴하구요 가성비가좋습니다! 양도많구요 무었보다 정~말 맛있네요 깔끔하게 맛잇는 곱창집입니다
    • 공유
  • 2019.05.23
    맛있음. 초벌되서 나와서 불맛도 있고 간도 짭짤하니 괜찮음. 약간 오징어 향도 나고? 근데 뭔가 탄것과 잘구워짐의 경계라서 사람에 따라 호불호 갈릴수도 있을거 같기도 함 ㅋㅋ 난 대만족 가격도 적당한것 같고 양도 나름 푸짐 ! 그냥 깔끔하게 곱창 딱 먹고 싶을때 좋을듯. 서비스는 그냥저냥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는데 초벌할때 연기가 가게안에 자욱해져서 별 쬐끔뺌 - 만족적 맛이씀!
    • 공유
  • 2019.05.09
    곱창!!! 모둠이라서 대창도있고 곱창도있고 사랑스러운 맛이었어요 ​ ​ 비리지도 않고 질기지도 않고 ​ 친구랑 둘이서 딱 !!! 맞고 행복하게 먹었답니다!!! 홍대 숨은 맛집 천사곱창 다음엔 저희 회사동료랑 같이오려구요
    • 공유
  • 2019.05.07
    같은 천사곱창이어도 지점에 따라 좀 다르네용~ 비주얼부터 다른 ㅜㅜ 여기 점은 기냥 그랬어용. 곱창보단 볶음밥이 맛있었어요!
    • 공유
  • 2019.05.06
    가격대비 먹을 만 해요
    • 공유
  • 2019.05.02
    평범평범~ 잘먹었어요
    • 공유
  • 2019.05.01
    소곱창 처음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곱창집 딱 기본 소곱창
    • 공유
  • 2019.04.04
    맛있었어요 근데 직원분들이 친절하진 않았던 것 같네요
    • 공유
  • 2019.04.03
    홍대에서 점심에 곱창을 먹을 수 있는 곱창 맛집! 가성비가 좋고 막창이 맛있었어요!!
    • 공유
  • 2019.03.26
    맛있어요!!:) 환기가 더 잘되면 좋을것같아요
    • 공유
  • 2019.03.07
    그런저럭 괜찮은 곳.
    • 공유
  • 2019.01.18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아서 정말 맛있고 부담없는 식사 했습니다 적극추천해요~
    • 공유
  • 2018.12.25
    치즈가루가 많지는 않았지만 맛있었습니다 !
    • 공유
  • 2018.11.23
    비법가루때문에 간이 베어 굳이 소스 안 찍어 먹도 되네요. 한우곱창이 이 가격이면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사이드 메뉴도 국사와 육회까지 서비스로 나오니...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했네요. 식당이 협소한거 빼면...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