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에게 좋은 체험을 폭넓게 제공하고자 하는 크리핀의 취지에 따라 원칙적으로 재참여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단, 업체의 특성상 또는 사정에 따라 예외적인 경우는 생길 수 있습니다.
검색허용이 되어있는지, 스폰서 배너가 삽입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두 가지 적용해도 확인이 안되실 경우, 스폰서 배너를 다시 삽입하시거나 엮인글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원칙적으로 캠페인 선정 후 취소는 불가 합니다. 개인사정으로 캠페인 참여가 어려울 경우 미참여로 처리되며 이는 추후 캠페인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방문이 어려울 시 1:1 문의 게시판 등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등록은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단, 어쩔 수 없는 사정이 있다면 예외적으로 연장이 가능하나 빈번할 경우 추후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리뷰연장이 필요한 경우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인트는 업체 확인 등의 절차 상 사유로 캠페인 결과발표 후 15일 이내로 지급됩니다. 기간 내로 지급이 안되었을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리뷰 등록
회원들에게 좋은 체험을 폭넓게 제공하고자 하는 크리핀의 취지에 따라 원칙적으로 재참여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단, 업체의 특성상 또는 사정에 따라 예외적인 경우는 생길 수 있습니다.
검색허용이 되어있는지, 스폰서 배너가 삽입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두 가지 적용해도 확인이 안되실 경우, 스폰서 배너를 다시 삽입하시거나 엮인글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원칙적으로 캠페인 선정 후 취소는 불가 합니다. 개인사정으로 캠페인 참여가 어려울 경우 미참여로 처리되며 이는 추후 캠페인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방문이 어려울 시 1:1 문의 게시판 등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등록은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단, 어쩔 수 없는 사정이 있다면 예외적으로 연장이 가능하나 빈번할 경우 추후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리뷰연장이 필요한 경우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인트는 업체 확인 등의 절차 상 사유로 캠페인 결과발표 후 15일 이내로 지급됩니다. 기간 내로 지급이 안되었을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회원들에게 좋은 체험을 폭넓게 제공하고자 하는 크리핀의 취지에 따라 원칙적으로 재참여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단, 업체의 특성상 또는 사정에 따라 예외적인 경우는 생길 수 있습니다.
검색허용이 되어있는지, 스폰서 배너가 삽입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두 가지 적용해도 확인이 안되실 경우, 스폰서 배너를 다시 삽입하시거나 엮인글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원칙적으로 캠페인 선정 후 취소는 불가 합니다. 개인사정으로 캠페인 참여가 어려울 경우 미참여로 처리되며 이는 추후 캠페인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방문이 어려울 시 1:1 문의 게시판 등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등록은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단, 어쩔 수 없는 사정이 있다면 예외적으로 연장이 가능하나 빈번할 경우 추후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리뷰연장이 필요한 경우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인트는 업체 확인 등의 절차 상 사유로 캠페인 결과발표 후 15일 이내로 지급됩니다. 기간 내로 지급이 안되었을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