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유형 TOP5

회원들에게 좋은 체험을 폭넓게 제공하고자 하는 크리핀의 취지에 따라 원칙적으로 재참여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단, 업체의 특성상 또는 사정에 따라 예외적인 경우는 생길 수 있습니다.
검색허용이 되어있는지, 스폰서 배너가 삽입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두 가지 적용해도 확인이 안되실 경우, 스폰서 배너를 다시 삽입하시거나 엮인글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원칙적으로 캠페인 선정 후 취소는 불가 합니다.
개인사정으로 캠페인 참여가 어려울 경우 미참여로 처리되며 이는 추후 캠페인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방문이 어려울 시 1:1 문의 게시판 등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등록은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단, 어쩔 수 없는 사정이 있다면 예외적으로 연장이 가능하나 빈번할 경우 추후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리뷰연장이 필요한 경우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인트는 업체 확인 등의 절차 상 사유로 캠페인 결과발표 후 15일 이내로 지급됩니다.
기간 내로 지급이 안되었을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리뷰 등록

회원들에게 좋은 체험을 폭넓게 제공하고자 하는 크리핀의 취지에 따라 원칙적으로 재참여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단, 업체의 특성상 또는 사정에 따라 예외적인 경우는 생길 수 있습니다.
검색허용이 되어있는지, 스폰서 배너가 삽입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두 가지 적용해도 확인이 안되실 경우, 스폰서 배너를 다시 삽입하시거나 엮인글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원칙적으로 캠페인 선정 후 취소는 불가 합니다.
개인사정으로 캠페인 참여가 어려울 경우 미참여로 처리되며 이는 추후 캠페인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방문이 어려울 시 1:1 문의 게시판 등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등록은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단, 어쩔 수 없는 사정이 있다면 예외적으로 연장이 가능하나 빈번할 경우 추후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리뷰연장이 필요한 경우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인트는 업체 확인 등의 절차 상 사유로 캠페인 결과발표 후 15일 이내로 지급됩니다.
기간 내로 지급이 안되었을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회원들에게 좋은 체험을 폭넓게 제공하고자 하는 크리핀의 취지에 따라 원칙적으로 재참여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단, 업체의 특성상 또는 사정에 따라 예외적인 경우는 생길 수 있습니다.
검색허용이 되어있는지, 스폰서 배너가 삽입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두 가지 적용해도 확인이 안되실 경우, 스폰서 배너를 다시 삽입하시거나 엮인글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원칙적으로 캠페인 선정 후 취소는 불가 합니다.
개인사정으로 캠페인 참여가 어려울 경우 미참여로 처리되며 이는 추후 캠페인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방문이 어려울 시 1:1 문의 게시판 등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등록은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단, 어쩔 수 없는 사정이 있다면 예외적으로 연장이 가능하나 빈번할 경우 추후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리뷰연장이 필요한 경우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인트는 업체 확인 등의 절차 상 사유로 캠페인 결과발표 후 15일 이내로 지급됩니다.
기간 내로 지급이 안되었을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